공고명 은대리 94번지 일원 배수로 정비공사 견적제출 안내공고//(연천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석공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111028-01 발주기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담당자 서영숙 연락처 031-839-2702 (seoys000@korea.kr)
추정가격 44,738,100 원 기초금액 49,70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11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13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1-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1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1/08 17:45
가산지역 오류입력으로 변경공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제9조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석공 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연천군내인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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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군 전곡읍공고 제201964호】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은대리94번지 일원 배수로 정비공사

. 위 치 : 전곡읍 은대리 94번지 일원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

. 공사개요 : 석축 H=3.5m L=66m

. 추정금액 : 54,455,000(추정가격 44,738,100, 부가세 4,970,900, 관급 4,746,000)

기초금액 : 49,709,000

2. 현장설명 : 없음(생략)

3. 입찰 또는 개찰의 일시 및 장소

. 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9.11.11.() 10:00

.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9.11.13.() 10:00

. 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11.13() 11:00 (전곡읍“입찰집행관 PC")

.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지역)경쟁 입찰입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제9조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석공 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연천군내인 업체

.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이용】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변경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변경등록 등을 미 이행하고 참여한 입찰 및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6. 입찰방식 등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등으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처리되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동일빈도로 추첨된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낮은 번호 선택)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조달청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로 결정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입찰 또는 재입찰(당일 입찰 16:00 입찰서 마감, 17:00 개찰)을 시행합니다.(재입찰시 업체별로 재투찰에 대한 개별안내는 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에 의하여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순위 자가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체결이 불가할 경우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 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개찰 완료 후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 결과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0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관련서류의 열람은 공고일 부터 입찰참가 접수마감일까지입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본 입찰공고문은 조달청 공공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iyc21.net)에 게재 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없이 반영

여야 하며, 상기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에서 정한

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와 지급확인 관련사항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따른 공사계약에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합의서를 작성, 착공계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전용계좌를 개설하여야 하며,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지급일로부터 5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익월 노무비 청구 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유의)사항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연천군 하도급업체 보호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규정된 사항을 준수(임금지불서약서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연천군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따라 우리군 지역의 인력 및 관내 자재와 장비의 우선 사용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 우리군 홈페이지 공사계약특수조건 참조)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 개정에 따라 2019. 7. 1. ~ 2019.12.31.까지 청구 분은 전액면제)

.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의거 수급인은 건설기계

대여계약을 체결한 경우 그 대금의 지급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주어야 합니다.

수급인은 준공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사용 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합니다.

[기타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참고]

14. 정보제공처

. 입찰공고 및 계약 : 전곡읍 총무팀( 031-839-2702)

. 공사/사업내용문의 : 전곡읍 산업팀( 031-839-2590)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

 

2019118

 

전곡읍재무관

1::1::공고서_20191111028-01_1573202644383_공고문.hwp|2::2::내역서_20191111028-01_1573202644403_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