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기] 주민운동시설 등 위탁운영업체 선정//(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탁/리스/대여/임대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109100034995 발주기관 (주)대원종합관리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경기도 하남시 아리수로 589 연락처 최귀선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19-11-20 18:00
참가등록마감 2019-11-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20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주민운동시설 등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미사강변파밀리에

  나. 소 재 지 : 경기도 하남시 아리수로 589

  다. 단지규모 : 976세대 9개동, 관리면적 98,216.9

 

2. 관련근거

. 공동주택관리법 25조 및 동법시행령 제25조 제1, 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4. 입찰에부치는 사항

1) 입찰목적 :  아파트 주민운동시설은 입주민 전용시설로서 복리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최적의 비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관리운영방안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정함.

2) 계약기간 : 2019122일부터 2021212일까지

3) 위탁관리 대상시설 : 주민운동시설 실내 골프연습장

4) 운영항목 : 인력관리, 회원관리, 시설관리, 안전관리, 청소위생관리 등 일체

5) 운영시간 : 주중 월요일 ~ 금요일 06:00~22:00 (5) / 주말 토요일 09:00~18:00

6) 운영인원 : 상주 관리자(골프프로) 1(생활체육지도자 2급 이상 소지자(골프))

   - 주중 5일 근무 (, , , , )

   - 근무시간 : 오후 14:00 ~ 22:00 (1) 소정 7H, 휴게 1H

7) 운영조건

? 수탁 받은 계약자가 직접 운영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양도, 전대 및 위탁, 명의변경 시 계약은 즉시 해지됨 (서류 접수한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와 계약대표자 및 운영대표자가 동일하여야 함.)

? 수급업무는 종목별 프로그램 운영 및 회원관리, 안전관리, 시설관리, 장비관리 등 운영관련 업

? 골프관련 자격증 소지자로써 해당 인원이 상주시간 동안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도록 하고 수탁사의 귀책사유 발생 시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짐.

 

5. 참가자격

  가.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제26조제1항의 참가자격 제한규정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업자

  나. 공고일 현재 자본금 3억원 이상인 업체(개인사업자 제외)

  다. 공고일 이전 최근 3년간 공동주택 주민운동시설 1,000세대 이상 3개 단지 이상 완료 실적이 있는 전문업체

 

6. 제출서류

1)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7(제출서류)에 따른 모든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

③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원본 각 1.

 

 

2) 격심사제 평가표에 따른 제출서류.

①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장 최근 평가의 것으로 평가유효기간 내의 것) 1.

② 등록 시·군·구 발행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최근 1년간 행정처분확인서 1.

③ 기술인력 보유증명서(생활체육지도자 2급 이상 자격증) 사본 1.

입찰공고일 이전 최근 3년간 공동주택 주민운동시설 관리 완료 실적증명서(관리사무소 직인 또는 명의날인) 또는 계약서 사본 1(단지명, 세대수, 용역기간, 전화번호 기재)

⑤ 회사소개서 및 사업제안서(직원관리계획, 운영프로그램, 시설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계획서 포함) 1.

   3) 기타서류 :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및 명부에 해당하는 직원의 자격증 사본 각 1.

② 산재요율표 및 고용요율표 사본 각 1.

   4)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별지 제2호 서식] 입찰서에 따른 모든 제출서류.

① 법인인감증명서 1.

② 사용 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 입찰 시) 1.

? 밀봉제출 서류

(一)입찰서 1

(二)입찰보증금 5%(보증증권 또는 보증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 각1

   (골프연습장 용역비 산출내역서 및 입찰유의사항 참조)

 

7. 입찰의 무효 통지

  가. 입찰의 무효 :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별표 3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무효의 통지 :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에는 그 이유를 유선 또는 핸드폰 문자로 통지 함

 

8.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계약기간 : 2019122일부터 2021212일까지

. 계약이행증권 : 총 용역금액의 10%

  다. 계약체결 시 필요한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9. 서류접수 및 제출방법

1) 서류접수 마감 및 접수처 : 2019년  1120() 18:00까지 관리사무소 제출

2) 제출방법

  가. 일반 서류(밀봉서류 제외)는 순서대로 철하여 관리사무소에 제출

  나. 서밀봉제출서류(가격입찰서류)는 밀봉하여 일반서류와 같이 제출

 

10.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 적격심사

 

 

11.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11월  21()  20시 이후 입주자대표회의 회의실

 

12.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사항,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에 따른다.

  라. 실내 골프연습장 운영비 산출내역서는 산출기준(내역)대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마. 인건비의 경우 2019년도 및 2020년도 최저임금액을 시간급 기준으로 작성하며, 2021년도 인상분에 대하여는 별도 협의 후 반영할 계획입니다.

  바. 낙찰을 통보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및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미체결시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한다.

  사. 위탁 관리업체로 선정된 후, 직접 관리하지 않고 제3자에게 위탁 운영하는 경우, 명의를 변경하는 경우 또는 관리사무소와 사전협의 없이 관리인원을 철수하거나 해당시설의 장비를 무단  반출할 시에는 관리계약을 해지한다.

  아. 반드시 안전관리자가 항상 상주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 후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을 7일 이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은 해지되며 민·형사상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자.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31-793-5737)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제시된 공고내용을 확인하고 투찰하여 차후 입찰과 관련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11월  9

 

 

 

 

 

위탁관리 대원종합관리() 대리인

미사강변파밀리에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실내 골프연습장 위탁운영업체선정

입 찰 가 액

금                  원정 (              )

입찰보증금

금                  원정 (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미사강변파밀리에 관리사무소장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적격심사 평가내용 일람표

 

 

순번

평 가 항 목

     평 가 내 용

비    고

1

신용평가등급

(     )등급

 

2

행정처분 건수

(     )

 

3

기술자 등 보유

(     )

생활체육지도자 2급 이상 자격증

4

사업수행(관리)

완료 실적

(     )개 단지

1,000세대이상 완료 단지수

(     )개 단지

총 사업수행(관리)실적

 

 

▣ 위 평가내용 작성에 허위가 없어야하며 허위 작성 제출시에는 평가대상에서 배제하며 제출서류 맨 앞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된 후에 허위 및 위조변조 사실이 확인 된 경우에도 낙찰이 무효 처리됨.

 

 

2019.   .   .

 

 

 

위 제출인 입찰자 :             ()

 

 

 

미사강변파밀리에 관리사무소장 귀중

 

 

 

 

 

주민운동시설 위탁운영업체 선정 인건비 근무시간 산출기준

구분

인원

인원

근무시간

휴게시간

비 고

평일(~)

주말()

직접

노무비

현장관리인

-

최종 낙찰 시

현장 대리인 (총괄책임자)

 선임계 제출

근로기준법

50, 54조 등 적용

비상주 담당자 (위탁비 미포함)

골프 트레이너

오후

1

14:00~22:00

토요일 휴무

일요일 휴일

, 일요일

미운영

(지정휴무일)

(소계)

1

법정공휴일 휴무

 

산출기준

인건비 계산에 공평성을 기하기 위해 첨부된 별도 인건비 세부내역서 기준으로 기재한다.

계약 이후 단지 현황에 따라 계약기간 외 실제 근무인원 및 근무시간에 대한 계약조건은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다.

 

 

☞ 입찰금액이 표준 입찰내역과 대조하여 합당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함.

? 급여(기본급, 연차수당, 퇴직급여, 건강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포함)

  -인건비 : 2019년도 및 2020년도 최저임금기준으로 산정, 간접비 확정요율 적용

  -견적서양식 : 인건비외 일반관리비, 기업이윤 등 세부산출내역서는 업체 양식에 따라 제출

 

 

 

 

 

 

주민운동시설 위탁운영업체 선정 운영비 산출내역서

 

직책

투 입 인 력

비고

지정시간 수급업무 수행,

근로기준법,최저임금법 준수 (2019년도)

2019122~ 1231

202011~ 2021212

평일 (5)

 

 

 

, , , , (소정근로시간 X 근무일수)

근무시간 기준

14:00~22:00

14:00~22:00

 

상주시간

일 소정근무시간

7시간

7시간

 

「근로기준법」 제50,54조 적용

월 근무시간

183시간

183시간

 

((소정H*평일근무일수+주휴)x52+1)/12개월

월 야간근무시간

-

-

 

야간시간 ×주5일 × 4.345(소수점 올림)

기본급

(주휴수당포함)

 

 

 

월근무시간×시급

직책수당

 

 

 

업체기준 적용

야간근무수당

 

 

 

(기본급+직책수당)/월근무시간×0.5×야간근무시간

휴일근무수당

 

 

 

(기본급+직책수당)/월근무시간×1.5×야간근무시간발생 시 실비정산

급여소계

 

 

 

기본급 및 각 수당 소계

연차수당

 

 

 

(기본급+직책수당)/월근로시간*일근로시간 * 26 / 12개월(근로기준번개정사항포함)

퇴직적립금

 

 

 

(급여소계+연차수당)/12

직접노무비 계

 

 

 

소계 (A)

건강보험

 

 

 

급여소계+연차수당   3.23%

장기요양보험

 

 

 

건강보험            8.51%

국민연금

 

 

 

급여소계+연차수당    4.5%

고용보험

 

 

 

급여소계+연차수당  회사요율%

산재보험

 

 

 

급여소계+연차수당  회사요율%

간접노무비 계

 

 

 

소계 (B)

인당 합계 금액

 

 

 

4

월간 총 인건비 (C) = (A) + (B)

 

 

 

직접인건비 소계 + 간접인건비 소계

위탁수수료 (D)

 

 

 

기업이윤 총 인건비의 (   )%

월간 위탁비의 합계 (E)

= (C)+(D)

 

 

 

월 위탁비용 / VAT 별도(백단위절사)

  입찰액 총계 (F) =

(E) x 24개월

 

 

 

월간 위탁비용 × 24개월

  실내 골프연습장 운영비 산출시 유의사항

  아래 각 항 의 내용에 반하는 어떠한 입찰내역도 무효 처리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골프 트레이너는  주 5일 근무기준

※ 산출근거는 반드시 작성할 것(미작성시 무효 처리됨)

※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에 위배되는 내역 제출 업체는 무효 처리함.

산출내역서 작성시 직.간접 인건비는 원단위에서 올림 절사, 월간비용(E)은 백단위 내림 절사. 

      위와 같은 조건으로 실내 골프연습장 운영비 상세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미사강변파밀리에 관리사무소장  귀하         제출일자 2019    .    .

 

       제출 업체명  :                             대표이사:                         인

       전 화 번 호 :

 

 

 실내 골프연습장  위탁운영업체 선정 적격심사제 평가표

구분

배점

평가항목

평가항목

제출서류

점수

부여

방식

세부배점

평가내용

관리능력

 

 

 

 

기업

신뢰도

30

신용평가등급

15

15

BB+,BB?,에 준하는 등급 이상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4.5

BB-,에 준하는 등급

14

B+,B?,B-,에 준하는 등급

11

CCC+에 준하는 등급이하

행정처분건수

15

15

 없음

해당 법령에 따른 처분권자가 발급(위탁발급 포함)한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최근 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10

 1

5

 2~3

1

 4건 이상

 

 

업무

수행

능력

30

기술자보유

10

10

 트레이너 10인 이상 확보

기술인력보유증명서

·트레이너 10인 이상을 10점으로 한다.

·관련증빙 첨부(생활스포츠지도사 2(, 생활체육지도사 3) 이상 유자격자)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장비

보유

10

10

 해당사항이 없어 모두 10점 처리

해당 사항이 없어 모두 10점으로 처리함

8

 2순위(20%)

6

 3순위(40%)

4

 4순위(20%)

2

 5순위(20%)

업무

실적

10

10

  10건 이상

공동주택  주민운동시설 증명서는 제출마감일로 부터 최근 3년간 완료한 관리실적

8

 8~9

6

 6~7

4

 4~5

2

   3건 이하

 

사업

제안

10

사업계획의적합성

5

5

우수(30%)

사업계획서

3

보통(40%)

1

미흡(30%)

협력업체와의상생발전지수

5

5

우수(30%)

3

보통(40%)

1

미흡(30%)

입찰가격

30

입찰가격

30

30

 1순위(최저가, 최고가)

입찰서

낮은순

28

 2순위(20%)

26

 3순위(40%)

24

 4순위(20%)

22

 5순위(20%)

합계

100

 

100

 

-

- 

 

<비고>

 1. 입찰 참가업체 5개업체 이하인 경우에는 순위에 따라 배점함

 2.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신용정보회사 중 신용조회 업무담당 회사에서 발급하는 확인서로 확인한다.   

 3.  행정처분은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른 행정처분을 의미하며, 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만점으로 한다.

 4.  기술자보유는 제시사항을 모두 확보한 경우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2순위, 그 다음 40%3순위, 그 다음 상위 20%3순위, 마지막 20%5순위로 평가하며, ?장비 보유는 해당 사항이 없어 모두 만점으로 한다.  

 5. 업무실적은(해당 단지의 규모 등을 고려하여) 10개 단지이상을 만점으로 한다. 업무실적 증명서는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주민운동시설 관리실적 증명서,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을 의미하며, 필요한 경우 관리주체는 공급받는 자의 인감증명(법인 또는 개인)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6. 사업계획의 적합성은 단지 특성 이해와 분석 및 관리방안에 대한 내용을 평가하고 협력업체와의 상생발전지수는  관리주체의 감독권 행사시 이행 계획, 단지내 기타 용역 등을 제공하는 업체와의 협력 계획을 본다.

 

 7. 상기 각종 서류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 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8. 입찰가격은 최저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저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2순위, 그 다음 40%3순위, 그 다음 20%4순위, 마지막 20%5순위로 평가.

 

실내 골프연습장 위탁공고(201911).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28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