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파주읍 행정복지센터 증축공사 건설사업관리 용역 (긴급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종합),감리(토목),감리(건축),감리(설비),감리(전력),감리(소방공사),엔지니어링(전자/전산/정보통신),기술사사무소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114024-00 발주기관 경기도 파주시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담당자 신지나 연락처 031-940-4323 (sin881104@korea.kr)
추정가격 67,390,000 원 기초금액 74,12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14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19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1-1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19 11:00 협정마감일시 2019-11-18 18:00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써 아래 각 항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① 건설기술진흥법령에 의한 건설기술용역업(종합)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 -일반)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건설사업관리) 으로 등록한 자
② 전력기술관리법령에 의한 감리업(전문감리업 또는 종합감리업)을 등록한 자
③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통신.정보처리부문의 정보통신분야에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신고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통신.정보처리분야의 정보통신범위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
④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에 따라 일반소방공사감리업(전기,기계) 또는 전문소방공사 감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링크파일

파주시 공고 제2019 - 1758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파주읍 행정복지센터 증축공사 건설사업관리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74,129,000(추정가격: 67,390,000, 부가가치세: 6,739,000)

 

2. 입찰 및 계약 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 적격심사

 

3. 입찰 및 개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19.11.14() 10:00 ~ 2019.11.19() 10:00

. 개찰 일시 : 2019.11.19() 11:00

.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재입찰 개찰 : 2019.11.20()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써 아래 각 항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① 건설기술진흥법령에 의한 건설기술용역업(종합)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 -일반)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건설사업관리) 으로 등록한 자

전력기술관리법령에 의한 감리업(전문감리업 또는 종합감리업)을 등록한 자

③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통신.정보처리부문의 정보통신분야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신고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통신.정보처리분야의 정보통신범위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

④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에 따라 일반소방공사감리업(전기,기계) 또는 전문소방공사 감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거 각사가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 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건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을 적용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 공동 도급 (구성원 전원 경기도 지역제한 적용)(단독 또는 분담이행방식만 허용)

. 공동 수급체 대표사는 4-가 ①항의 건설기술용역업(종합 또는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

해야하고, , , ④ 항목의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이내여야 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하며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의 주된 영업소는 경기도로 지역제한을 적용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의 접수 마감일시 : 2019.11.18.() 18:00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692016.11.14)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5. 추정가격이 1억 원 미만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한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의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 재무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서비스업을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46.91%, 유동비율 209.48%)로 적용합니다.

. 특별신인도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입찰공공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준공) 건축공종 건설사업관리(시공단계 책임 및 시공감리 포함)용역 또는 책임감리 용역 또는 시공감리 용역 실적 누계액 이상만 인정합니다.(평가기준 실적금액 : 74,129,000)

※ 위 이행실적평가를 위한 이행실적증명서는 [파주시 회계과 김영운 주무관, 031-940-3701]의 확인을 필한 후(해당용역 실적금액 반드시 기재),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11장 제2절 제17(낙찰자 결정)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시행규칙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1912월까지 한시적면제)

.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 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회계과 김영운(031-940-3701)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신지나(031-940-4323)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1. 12.

 

파 주 시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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