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인천세관 공항 소란방지용 CCTV시스템 유지보수 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서울,인천,경기
공고번호 20191122920-01 발주기관 관세청 인천세관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관세청 인천세관
담당자 안영진 연락처 032-452-3147 (noririki@customs.go.kr)
추정가격 47,045,454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18 13:00 투찰마감일시 2019-11-20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1-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20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경기도,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로서
나.「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하도급 및 공동수급이 불가하며 직접 유지보수 용역을 수행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특별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2020년도 인천세관(T1~T2) 소란방지 CCTV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인천세관 공고 제2019-94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건명 : 2020년도 인천세관(T1~T2) 소란방지 CCTV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 용역기간 : 2020. 1. 1 ~ 2020. 12. 31.(12개월)

. 용역내용 : 소란방지 CCTV 시스템 유지보수(과업지시서 참조)

. 추정가액 : 51,750,000(부가세 포함)

. 기타사항 : 공동수급불가

 

2. 입찰방법 등 : 조달청 전자공고시스템을 통한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 견적입찰을 통한 수의계약(제한총액)

. 입찰일시 : 2019. 11. 18() 13:00 ~ 11. 20() 14:00

. 개찰일시 : 2019. 11. 20() 15:00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인천광역시, 경기도,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하도급 및 공동수급이 불가하며 직접 유지보수 용역을 수행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특별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결정 : 견적서 제출을 통한 최저가 낙찰(수의)

-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체결

 

. 최종 낙찰자는 계약구비서류를 제출하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동 사항의 불이행시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귀속 됩니다.

 

9. 계약보증금

 

. 계약 체결시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www.pps.go.kr)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할 때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참가자의 유의사항 및 추가정보

 

.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입찰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 특수 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세관 세관운영과(032-452-3147, 안영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1. 18.

 

인 천 세 관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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