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서울도시건축 정책연구 공모 관리 용역 (재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사,학술/연구,엔지니어링(도시계획),기술사사무소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124877-00 발주기관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담당자 신명희 연락처 02-2133-3242 (smh2766@seoul.go.kr)
추정가격 90,909,09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비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29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03 17:00
참가등록마감 2019-12-0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3 18:00 협정마감일시 2019-12-02 18:00
자격(특기)사항 가.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이어야 합니다.
①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시계획)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업체(코드번호:1351)
②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건축사법」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업무신고를 한 건축사사무소(코드번호:4817)
③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은 위 ①, ②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응할 수 있음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설립된 연구기관
-「민법」에 의거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설립된 연구기관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이나 대학교, 대학원 (산학협력단, 부설연구기관 등 포함)
링크파일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9-2696

 

용 역 입 찰 공 고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서울도시건축 정책연구 공모 관리용역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 3. 31. 까지

. 용 역 비 : 100,000,000(금일억원, 부가가치세 및 시상금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19.11.29.() 10:00 ~ 2019.12.3.() 17: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9.12.2.()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도시공간개선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19.12. 3.()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도시공간개선단 이상아 주무관 (02-739-2977)

(서울시 종로구 송월길 14-2, 돈의문박물관마을 C3)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입찰 마감후 별도통지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이어야 합니다.

①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시계획)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업체(코드번호:1351)

②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건축사법」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업무신고를 한 건축사사무소(코드번호:4817)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은 위 ①, ②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응할 수 있음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설립된 연구기관

-「민법」에 의거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설립된 연구기관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이나 대학교, 대학원 (산학협력단, 부설연구기관 등 포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 공동계약을 허용하며, 공동계약시, 공동이행방식으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19.12.2.()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도시건축센터 방문제출)

. 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1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 입찰참가 등록서류 1(대표자 인감 날인)

 

① 입찰참가신청서 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 시 제출) 1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등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업체별 해당서류)

⑥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1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확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각 1

⑧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

- 합의각서 1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의 서류 각 1(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대리인 제출시)

 

. 정량적 평가자료 2(원본 1, 사본 1)

순서에 따라 제출, 각 항목별 간지 첨부

공동계약인 경우 구성원 모두 관련 서류 제출

사본에는 경력 등 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형광펜 표시

 

①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②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③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④ 참여인력 현황, 이력사항 및 증빙서류

⑤ 입찰참가 제한 및 업무정지 및 증빙서류

⑥ 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증빙서류

⑦ 경영상태 및 증빙서류

⑧ 가산점 증빙서류 등

 

. 정성적 평가자료 12(원본 1부 및 평가본11)

제안서 표지는 표지서식을 사용하며, 원본 1부에는 하단에 대표자를 기재 후 관인을 날인하여 제출하고, 평가본 9부는 관인 날인 등 별도의 표기 없이 제출

장변좌철 접착제 제본, 각 항목별 간지 첨부

제안서 작성 프로그램 제한 없음, 다만 제출은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발표자료 12

※ 발표용 출력물은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pdf 파일 형식으로 저장) 및 발표자료(PPT)가 담긴 USB 1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등

 

7. 제안서 및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개별 통보 예정

.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0, 질의응답 10)

.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발표자(사업책임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4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발주부서에 청구기간에 대한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 입찰참가자격 등 문의 : 서울특별시 도시공간개선단 이상아 (02-739-2977)

지방계약법령 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1팀 신명희 (02-2133-324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1119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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