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유휴재산(개원초 및 병설유치원)관리를 위한 유인경비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보안/경비 지 역 서울
공고번호 20191124912-00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
담당자 강기순 연락처 02-3015-3373 (gangnam@sen.go.kr)
추정가격 37,877,554 원 기초금액 41,665,31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19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1-22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1-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1-2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에 근거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9212159901)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해 시설경비업을 허가받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286

 

 

유휴 재산(개원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 관리를 위한 유인경비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1. 18.

 

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 재무관

 

 

 

1. 용역 개요

 

용 역 명

유휴 재산(개원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관리를 위한 유인경비용역

용역

개요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660-10

범위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41,665,310(부가세 포함)

견적서접수개시

2019. 11. 19. 10:00

견적서접수마감

2019. 11. 22. 10:00

개찰일시

2019. 11. 22. 11:00

개찰장소

견적집행관 PC

용역기간

2020. 1. 1 - 2020. 6. 30. (6개월간)[재개발 및 철거 일정에 따라 계약기간이 단축될 수 있음]

근무인원

남자 2

 

2. 견적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대상은 지역(서울특별시) 및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제한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용역입니다.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사후

정산 대상 용역입니다.

1) 견적 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1,260,038

932,428

79,350

2,333,404

 

2)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하고 있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5조 제1항 제5호에 근거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9212159901)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해 시설경비업을 허가받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G2B(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G2B(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견적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 내지 제9호에 의하여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견적 제출 안내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용역견적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기타 견적에 필요한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강남서초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02-3015-3363) 임윤하 주무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12조의 입찰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견적 제출 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전까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낙찰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②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등기사항전부증명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④ 경비업허가증 사본

직접생산증명서

⑥ 사용인감계

⑦ 계약이행보증증권(※ 전자계약서 송수신 시 제출)

수의계약 각서(붙임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붙임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붙임3)

용역종사자 노무비 지급 확약서(붙임4)

보안각서(붙임5)

⑬ 경비원 이력서 등 우리청에서 요구하는 계약 관련 서류

. 또한 용역개시 후 10일 이내에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손해배상보험 가입증명서(대인배상 1인당 2천만원, 대인 및 대물배상 1사고당 2억원 이상)

② 감시·단속적 근로자에 대한 적용 제외 승인서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낙찰자 계약시 이행 사항

계약시 이행 사항

(고용승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 (해당시)

(고용유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유지

(근로조건 보호)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능

(정보공개)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 가능

(금명세서) 계약상대자는 경비용역비(부가가치세 제외) 중 경비원에게 지급되는 직접인건비의 비중이 80% 이상이 되어야 한다.

약반영 필수사항 : 본 견적공고의 낙찰자(계약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경비원 인건비는 「근로기준법」,「최저임금법」등을 비롯한 노동관계법규에 따라 경비원에게 필수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⑥ 계약사항의 재하청 방식 금지

 

11. 기타 낙찰자 유의사항

. 낙찰자는 최저임금액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경비용역비(부가가치세 제외) 중 경비원에게 지급되는 직접 인건비의 비중이 80%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국민연금보험료·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퇴직급여충당금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근로기준법 제63조 제3호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0조 제4항에 따라 감시·단속적 근로종사자에 대해 근로기준법 제4장 및 제5장에서 정한 근로시간, 휴게와 휴일에 관한 규정의 적용 제외를 승인받아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견적 제출 및 계약 문의 : 재정지원과 강기순 (02-3015-3373)

2) 과업지시 및 산출내역 문의 : 재정지원과 임윤하 (02-3015-3363)

3) 나라장터시스템 이용 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견적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서 확인하고, 예정가격 및 견적 제출 결과는〔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공고서_20191124912-00_1574074093021_[공고서]개원초(병설유치원) 유인경비용역 견적제출 공고.hwp|2::3::과업지시서_20191124912-00_1574074093041_유인경비용역 계약특수조건(과업지시서 포함)(개원초) [재정지원과-21094 (첨부)].hwp|C::2::설계지침서_20191124912-00_1574074093041_[공개용]2020년 유인경비용역비 산출내역(개원초).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