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가섭산 건물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음성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191137399-00 발주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담당자 이예진 연락처 043-871-3514 (lyj1024@korea.kr)
추정가격 25,487,636 원 기초금액 28,036,4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26 17:00 투찰마감일시 2019-12-02 17:30
참가등록마감 2019-12-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2 17:5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 폐기물)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음성군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음성군공고 제2019 1750

 

 

용역 수의 견적 입찰 공고

 

20191126 음성군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가섭산 건물철거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위 치: 음성군 음성읍 한 벌리 산31-3번지 일원

. 사 업 량: 폐기물465

.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40

. 예정금액

 

추 정 가 격

부 가 가 치 세

기 초 금 액

예정금액

25,487,636

2,548,764

28,036,400

28,036,400

 

2. 견적방법: 전자입찰, 수의견적입찰(음성군)

 

3.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전자입찰서 개시일시: 20191126() 17:00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2019122() 10:00

. 개 찰 일 시 및 장소: 2019122() 11:00 나라장터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 폐기)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음성군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일(투찰일) 현재 업종등록 기준에 적합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가,나”항의 입찰참가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의 규정에 의하고 입찰참가 업체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 로 갈음함.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7. 견적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작성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 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 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함.

 

9.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 투찰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써 행정안전부예규 제89(2019.10.4.)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 (88%)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 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입찰은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 하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문자서비스 외 별도 개별 연락치 않음.)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자는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공고일로 부터 등록마감 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개별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산림녹지과(043-871-3772, 정상용)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43-871-3514, 이예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및 우리군 인터넷 홈페 이지 (www.eumseong.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홈페 이지를 열람 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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