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오곡면 미산 급수관로 전기공사//(곡성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191138561-00 발주기관 전라남도 곡성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곡성군
담당자 최윤길 연락처 061-360-8471 (rlf82@korea.kr)
추정가격 11,710,000 원 기초금액 12,88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28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02 17:30
참가등록마감 2019-12-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2 17:4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곡성군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곡성군 공고 제2019 1794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오곡면 미산 급수관로 전기공사

. 위 치 : 곡성군 오곡면 미산리 일원

. 공사개요 : 가압장 전기공사 1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

. 추정금액 : 12,881,000(가격 11,710,000, 부가가치세 1,171,000)

.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 : 12,881,000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입찰공고기간

입찰개시일시

입찰(투찰)마감일시

개 찰 일 시

비 고

(개찰장소)

2019.11.26.()

~ 2019.12.2.()

2019.11.28.()

10:00 ~

2019.12.2.()

14:00

2019.12.2.()

15:00

개찰용 전용PC

 

3. 입찰방법

. 본 공사는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사업 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행정안전부장관지정.고시한 정보처리장치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고,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현장설명 : 생략

 

4. 입찰 참가자격

.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허를한 업체로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 곡성군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3조의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개찰 전에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 참가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5장 수의계약운

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47, 2018.11.8)에 의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하한율 87.745%

. 유찰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47, 2018.11.8)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 1순위라 하더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되고,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우리군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결정 게시일로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행규칙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우리 군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입니다.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 이라한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15,684

161,170

9,844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8, 2018.11.8)따라 국민건강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사후 정산하며,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하수급인 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해당공사의 대가 지급 시(기성 및 준공) 관할 공단에서 발급받은 공사현장명이 가입되어 있는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현장명으로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거나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료 고시금액에 미달하는 보험료는 최종 준공 시 감액 정산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

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공사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전자입찰결과 낙찰업체는 우리군이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서약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 회계 예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계약서상 정당한 이유없이 착수예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도 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입찰등록마감시간 및 개찰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변경공고”로 게재합니다.

. 개찰에 관한 상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관한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구체적인 사업 설명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상하수도사업소 상수도팀(061-360-8454), 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계약심사팀(061-360-847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1126

곡 성 군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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