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강동초 교사증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울산
공고번호 20191138770-00 발주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담당자 이정환 연락처 052-210-5853 (wjdghksl7@use.go.kr)
추정가격 46,290,000 원 기초금액 50,91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28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02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2-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2 14:3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4-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허가를 받은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수집·운반업 허가기준) “가”목의 시설·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울산광역시교육청 공고

2019 - 553

 

강동초 교사증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입니다.

 

2019. 11. 26.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 강동초 교사증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1-2. 용역현장 : 강동초등학교

1-3.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1-4.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1-5. 기초금액 : 50,919,000

(추정가격 46,290,000+ 부가세 4,629,0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전자계약 대상입니다.

2-2.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2-3.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제72. . 4) ) 폐기물 처리 용역에 해당하는 경우로 소기업·소상공인 우선조달계약 예외 건입니다.

2-4.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및 개찰 일시

3-1.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11. 28.() 10:00 ~ 2019. 12. 2.() 10:00

3-2. 개찰일시 : 2019. 12. 2.() 11:00

3-3. 장소 : 울산광역시교육청 입찰집행관 PC

 

4. 참가자격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울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4-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허가를 받은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1(수집·운반업 허가기준) “가”목의 시설·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3.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신청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해당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5.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공동계약

5-1.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6. 견적서 제출

6-1. 본 건은 총액입찰로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2. 본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6-3.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4.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6.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6-7. 입찰자가 고의로 입찰을 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제7호 내지 제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7-1.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8-1.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8.)”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 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8-2.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붙임 1]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4.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따른 견적제출 마감일시를 나라장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9-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 입찰유의서 제2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10.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10-1.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0-2.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3. 본 건은 청렴계약대상입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11-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 신청 방법

12-1.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우리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부서별 홈페이지 ⇒ 재정과 ⇒ 묻고 답하기≫를 이용하여 이의 신청할 수 있습니다.

12-2.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 제1항 제3호 규정에 따라 성명.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민원(이의신청)은 민원인으로 보지 아니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13-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o 과업지시서 및 규격서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과 강북시설팀 주무관 전진호 (052-210-5937)

o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과 계약팀 주무관 이정환 (052-210-5853)

13-2.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o 지방계약법령 :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 → 법령정보 검색

o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 → 정책자료 → 법령정보 → 훈령/예규

13-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o 나라장터(G2B) : 콜센터 1588-0800, (www.g2b.go.kr)

13-4.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

14-1.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2.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청 해석에 따릅니다.

14-3.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 따라 연금보험료 및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 제출하여야 합니다.

1::1::공고서_20191138770-00_1574758893001_[견적공고문] 강동초 교사증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191138770-00_1574758893041_[과업지시서] 강동초 교사증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hwp|2::3::과업지시서_20191138770-00_1574758893061_[공내역서] 강동초 교사증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