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대행용역 시행(제4권역) (정정공고)//(은평구)(재정정)(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서울
공고번호 20191143188-02 발주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담당자 박희선 연락처 02-351-6624 (heeseon5886@ep.go.kr)
추정가격 7,409,568,000 원 기초금액 7,409,56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1-29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06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2-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6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예가초과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폐기물관리법」제2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받은 자. [영업대상 폐기물 : 생활폐기물, 영업구역 : 서울특별시(자치구)]
다. 낙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전까지 영업구역을 서울특별시 은평구로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 안 될 경우 부적격업체로 간주합니다.
링크파일

은평구 입찰공고 제2019-261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시행(4권역)

. 용역현장 : 서울특별시 은평구-갈현1·2, 신사1

. 용역기간 : 2020.1.1.~2022.12.31.(1: 2020.1.1.~2020.12.31.)

. 용역개요 : 생활폐기물(일반,음식물,재활용품,대형생활폐기물,가내공업,공사장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및 종량제봉투 배부,징수,판매 대행

※ 상세내역은 과업내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금액 : 7,409,568,000(부가세 면세) (1: 2,469,856,000)

※ 기초금액 : 7,409,568,000

※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단독이행(공동수급 불허), 적격심사대상

본 입찰은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제2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받은 자. [영업대상 폐기물 : 생활폐기물, 영업구역 : 서울특별시(자치구)]

. 낙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전까지 영업구역을 서울특별시 은평구로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 안 될 경우 부적격업체로 간주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해당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입찰집행일 전일(공휴일 다음날 개찰인 경우 공휴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하였을 경우에는 해당자를 무효처리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 2019. 11. 29.() 10:00 ~ 2019. 12. 6.()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12. 6.() 11:00(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건은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은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된 내용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1. 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용역 적용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상태 평가시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2018년도 기업경영분석, E37, E381,2, E39. 하수·폐수·분뇨처리 및 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환경·정화 복원업”을 적용합니다. (부채비율 112.09%, 유동비율 161.91%)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조달청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합니다.

 

5. 적격심사 자료제출

입찰자 중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업체는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나 적격심사대상자에 대해서는 일정 순위까지 개별 통보하게 되며 통보받은 자는 우리 구에 7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은평구 홈페이지/열린행정/계약정보/계약관련서식 참조)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등으로 정하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기성?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하며, 준공검사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 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보험료 사후 정산)

 

11. 기타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 용역(설계서 열람 및 입찰참가자격 등)에 관한 사항 : 은평구청 자원순환과 이상혁 주무관 (02-351-7573)

.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은평구청 재무과 박희선 주무관(02-351-6624)

.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청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1. 28.

 

은평구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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