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국회 직영식당 음식물쓰레기 위탁처리 업체 모집 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191145137-01 발주기관 국회후생복지위원회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국회후생복지위원회
담당자 양승민 연락처 02-788-3966 (linusblanket@na.go.kr)
추정가격 55,636,363 원 기초금액 17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3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06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2-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9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2/03 09:56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3항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 업체
제25조제5항 1호~7호 입찰자격 명시

최종수정일 : 2019/12/04 12:54
입찰참가자격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3항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 업체

의 시스템 구체적 명시(사료 재활용 시스템 추가)


가. ?폐기물관리법? 제18조제3항에 의한 올바로시스템 입력 신고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3항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 업체
- 음식물쓰레기 수집?운반 허가 자격만 있는 경우, 음식물쓰레기 처리자격 업체와 처리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업체
※ 입찰참가등록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 불가
링크파일

 

국회후생복지위원회 공고 제2019-5

 

국회 직영식당 음식물쓰레기 위탁처리업체 모집 공고()

 

? 국회후생복지위원회는 국회 직영식당 음식물쓰레기 수거 및 처리 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모집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 관심이 있는 사업자께서는 공고문을 참조하시어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공고문 1. .

 

20191129

 

국 회 후 생 복 지 위 원 장

(직인생략)

문의 : [Tel.02-788-3966, Fax.02-788-441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국회 직영식당 음식물쓰레기 위탁처리 업체 선정

. 용역내용 : 국회 내 직영식당 3개소(본관1·2식당, 회관1식당, 도서관식당)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 예상처리량 : 30,000

예상 처리량은 2019년 처리량에 의한 추정치로 실제 수량과는 차이가 있을 있으며, 실제 처리량과 관련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기초금액 : 170(단가, 운반비 및 처리비, 부가세 등 포함)

. 용역기간 : 2020. 1. 1. 2020. 12. 31. (1)

.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 단가

 

2. 입찰참가자격

. ?폐기물관리법? 제18조제3항에 의한 올바로시스템 입력 신고 업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3항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허가 업체

- 음식물쓰레기 수집?운반 허가 자격만 있는 경우, 음식물쓰레기 처리자격 업체와 처리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업체

입찰참가등록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 불가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9. 11. 29. 17:00 2019. 12. 6. 14:00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9. 12. 5. 18:00

. 개찰일시 : 2019. 12. 9. 15:00

. 개찰장소 : 국회후생복지위원회 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단가입찰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업체로부터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참가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결정하며, 이때 추첨은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폐기물 처리 신고 증명서 사본 1

3) 올바로시스템 사용승인서 1

 

6. 기타사항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국회후생복지위원회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 등을 구비하고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계약은 계약기간 동안 예정 처리용역 수량의 총액으로 체결하고 기초금액에 낙찰률을 적용하여 계약종료일까지 고정단가로 합니다.

. 낙찰률은 소수점 셋째자리 미만 절사, 계약단가 산정 시 원단위 이하는 절사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 과업지시서 등을 바르게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이에 대해 잘못 숙지?이해한 부분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음식물류 폐기물 수거는 월요일∼금요일까지 매일 국회 본관, 의원회관, 도서관 직영식당의 각각 지정된 장소에서 수행합니다.

. 본 입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련법령을 준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 국회사무처 운영지원과 (02-788-39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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