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변산서중 석면 해체 제거공사 (정정공고)//(3차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석면해체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191200642-03 발주기관 전라북도부안교육청 변산서중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북도부안교육청 변산서중학교
담당자 김형근 연락처 063-582-8039 (bulyung@hanmail.net)
추정가격 39,696,364 원 기초금액 43,666,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3 15:00 투찰마감일시 2019-12-06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2-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6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2/03 09:59공고문 수정


최종수정일 =-> 2019/12/03 11:09공고문 수정(적격심사 제외 공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산업안전보건법령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업종코드 5652)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변산서중학교 공고 제2019 - 10

 

시설공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변산서중 석면 해체 제거공사

. 공사현장: 변산서중학교

. 공사개요: 본관동 및 기타 부속건물 석면 해체제거

. 공사기간: 착공일부터 15일간(공휴일 포함)

. 공사금액

(금액단위: )

 

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금액

(D)

기초금액

(E=B+C)

43,666,000

39,696,364

3,969,636

0

43,666,000

※ 관급자설치 관급금액 0

※ 이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12. 02.() 10:00

2019. 12. 06.() 10:00

2019. 12. 06.() 11:00

변산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은 지연될 수 있으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는 2019. 12. 11.() 15:00, 개찰은 2019. 12. 11.() 16:00에 실시합니다.

 

3.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시스템) 대상 공사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산업안전보건법령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업종코드 5652)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등 열람 장소 : 변산서중학교 행정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전자입찰서 제출

.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이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 「전라북도교육청 학교석면 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북도교육청 공고 제2019-137(2019.4.19.))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시 평가기준은 「전라북도교육청 학교석면 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북도교육청 공고 제2019-137(2019.4.19.))」에 의하며, 평가대상 업종은『석면해체·제거업(100%)입니다.

1) 공사수행능력 평가 중 시공경험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석면해체제거 실적(면적)으로 평가(석면제거 인정기준: 학교석면 해체제거 면적 100%인정, 기타건축물(분무재 포함) 등은 석면 해체·제거 면적의 70%인정)

※ 석면해체제거 실적은 석면텍스 및 분무재에 대하여 실적으로 인정

- 석면해체.제거 실적(면적)으로 평가 시 고용노동부에 신고 된 실적(면적)기준을 적용함. 고용노동부에 신고 된 면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신고필증 또는 확인증 및 관련 증빙자료(신고 면적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반드시 갖추어야 함

2)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3) 신인도는 심사항목별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4) 기술자보유현황 결격여부: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별표 104 [석면해체 제거업자의 인력·시설 및 장비기준] 1호에 따른 석면해체·제거업자의 인력은 업체가 보유한 전문건설업종 등 타업종의 등록인력과 중복되지 않아야 하며, 석면해체·제거업 전담인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 학교석면 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북도교육청 공고 제2019-137(2019.4.19.))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적격심사 점수도 같을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하한선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 예상종합평점 등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까지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1.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 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문,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5.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협력과(270-6152), 행정지원과 감사담당(270-6027) 및 홈페이지(http://jbjje.kr →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변산서중학교 행정실 김 형 근 ☎ 063-582-8039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19122

 

변산서중학교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191200642-03_1575334763468_시설공사(석면해체 제거공사) 입찰공고문(10호).hwp|2::2::내역서_20191200642-03_1575334863368_변산서중석면해체공사(입찰용 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