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천안오성고등학교 급식실 수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천안시)(2차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충남
공고번호 20191200228-00 발주기관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담당자 강인정 연락처 041-529-0643 (cjsdksrydbrcjd@cne.go.kr)
추정가격 22,047,272 원 기초금액 24,25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2 17:00 투찰마감일시 2019-12-06 15:40
참가등록마감 2019-12-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6 15:5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 및 아래의 1)과 2) 또는 1)과 3)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남도 천안시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
3)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 기준’을 충족한 자
링크파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471

 

폐기물처리용역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천안오성고등학교 급식실 수선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용 역 기 간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용 역 개 요

천안오성고등학교 급식실 수선공사의 폐기물처리용역임

기 초 금 액

24,252,000

(추정가격 22,047,273, 부가가치세 2,204,727)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12. 2.() 17:00

2019. 12. 6.() 10:00

2019. 12. 6.() 11:00

천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 및 아래의 1)2) 또는 1)3)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충청남도 천안시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

3)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 기준’을 충족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청 시설과에 비치된 시방서 및 설계도면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공사관련 문의: 시설과 양승민 감독관 041-529-0675

 

5.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 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 제1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 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 종합전자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내용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내용서, 견적(입찰)안내서 등과 견적(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견적(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 청렴계약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 등

천안교육지원청(www.cncae.go.kr) - 지원청소개 - 부서소개/자료실 -

부서별자료실 - 재무과

.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재무과 강인정 주무관이 계약 담당자 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529-0643, Fax : 554-4322, E-mail : kij0002@cne.go.kr

. 용역관련 문의 : 시설과 양승민 감독관 041-529-0675

 

2019. 12. 2.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천안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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