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인천길주초등학교 석면철거공사 석면감리용역 수의계약 안내(재)공고 (재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종합),감리(토목),감리(건축),감리(설비),건축사,석면조사용역 지 역 인천
공고번호 20191201497-00 발주기관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담당자 김병두 연락처 032-560-6712 (rlaquden@ice.go.kr)
추정가격 20,851,818 원 기초금액 22,707,63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2 17:00 투찰마감일시 2019-12-06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2-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06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한율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석면안전관리법」제30조에 의거 환경부, 국토교통부, 고용노동부가 공동고시 한 「석면해체작업 감리인 기준」에 따라 해당 고시의 [별표 1]의 자격을 갖추고, [별표 2]에서 정한 교육을 이수한 고급감리원이 소속된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1)「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의2에 따른 석면조사기관
2)「건축사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한 자
3)「건설기술진흥법」제26조에 따라 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 분야의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로 등록된 건설기술용역사업자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해당 석면해체?.제거 작업의 감리인이 될 수 없습니다.
1)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한 석면해체.제거작업을 수행하는 자
2)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하여 석면조사를 실시한 기관
3) 「석면안전관리법」제2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38조 제1항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 사업장의 석면 비산정도를 측정하는 기관(석면 비산정도 측정기관)
4) 「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의5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80조의11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작업에 대한 공기 중 석면농도를 측정하는 자가 소속된 조사기관 또는 지정측정기관(공기 중 석면농도 측정기관)
5) 제1호 또는 제4호에 해당하는 자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2조 제3호에 따른 계열사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
링크파일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19-395

 

기술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용역명 : 인천길주초등학교 석면철거공사 석면감리용역>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1. 용역개요

. 용 역 명 : 인천길주초등학교 석면철거공사 석면감리용역

. 용역현장 : 인천길주초등학교

. 용역규모 : 석면철거 6,147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0.02.24.까지

. 설계금액 : 22,937,000

[추정가격 20,851,818 + 부가가치세 2,085,182]

. 기초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22,707,630

 

2. 견적제출기간 : 2019. 12. 02.() 17:00 2019. 12. 06.()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19. 12. 06.() 11:00

. 개찰장소 :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 2019. 12. 06.() 15:00, 개찰 : 2019. 12. 06.() 16:00]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입니다.

. 지역제한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대상 용역입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9, 2019.10.04.)(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 한다)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한다)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석면안전관리법」30조에 의거 환경부, 국토교통부, 고용노동부가 공동고시 한 「석면해체작업 감리인 기준」에 따라 해당 고시의 [별표 1]의 자격을 갖추고, [별표 2]에서 정한 교육을 이수한 고급감리원이 소속된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1)「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의2에 따른 석면조사기관

2)「건축사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한 자

3)「건설기술진흥법」제26조에 따라 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 분야의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로 등록된 건설기술용역사업자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해당 석면해체?.제거 작업의 감리인이 될 수 없습니다.

1)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한 석면해체.제거작업을 수행하는 자

2)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하여 석면조사를 실시한 기관

3) 「석면안전관리법」제2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38조 제1항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 사업장의 석면 비산정도를 측정하는 기관(석면 비산정도 측정기관)

4) 「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의5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80조의11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작업에 대한 공기 중 석면농도를 측정하는 자가 소속된 조사기관 또는 지정측정기관(공기 중 석면농도 측정기관)

5) 1호 또는 제4호에 해당하는 자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2조 제3호에 따른 계열사

.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인천광역시업체

.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 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를 적용합니다.

 

6. 견적제출 방법

. 이 안내공고 건은‘안전 입찰서비스’이용이 적용되므로, 견적제출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설치한 후 안전 입찰서비스를 사용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이 안내공고 건은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에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견적제출 참가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절차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안내공고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지문이 등록된 지문보안기기의 장애, 인식오류 등으로 지문정보에 의한 견적제출자의 신원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로 견적제출이 변경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계약 집행기준」제2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 작성하고, 견적제출참가

자가 선택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

가격으로 확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차 순위자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선언은「지방계약법 시행령」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안내공고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계약 집행기준」제5·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견적제출 또는 견적제출(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견적을 제출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11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 이 안내공고에 대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eobu.ice.go.kr 알림마당→구매입찰정보 게시판→청렴계약 검색→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서약서, 입찰유의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견적제출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지방계약법」,「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계약 집행기준」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이 안내공고 건은 우리 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안내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우리교육지원청에 적용되는 회계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 이견은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 주 소 : 인천광역시 서구 경명대로 713 인천서부교육지원청

. 설계도서 등 용역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과 시설팀 고민희 주무관(TEL 032-560-6794)

. 계약에 관한 사항 : 복지재정과 계약관리팀 김병두 주무관(TEL 032-560-671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TEL 1588-0800)

. 본 공고문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 〔기초금액/예비가격/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9. 12. 02.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191201497-00_1575267940418_수의계약안내(재)공고문(길주초 석면철거공사 석면감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191201497-00_1575267940438_과업지침서(길주초 석면철거공사 석면감리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