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가림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여행/휴양/관광 지 역 인천
공고번호 20191203051-01 발주기관 가림고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가림고등학교
담당자 가림고 연락처 032-584-1755 (garimgarim@korea.kr)
추정가격 115,527,272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4 09:00 투찰마감일시 2019-12-13 16:00
참가등록마감 2019-12-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본교의 수학여행 세부계획에 따라 수학여행 위탁 용역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6-19호, 2016.5.16.)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링크파일

가림고등학교 공고 제2020-48

 

2020학년도 가림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18(2단계 입찰)에 따라 2020학년도 가림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내역

 

용 역 명

여행기간

여행장소

참가예정인원

기초금액

비고

2020학년도 가림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020. 4. 6.()

~2020. 4. 8.()

(23)

제주도 일원

※ 세부일정표 참조

학 생 290

교직원 15

305

(※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127,080,000

 

. 포함경비 : 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비(24), 중식비(3), 간식비(1), 차량비(버스 45인승 이상, 제주현지버스 113,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비, 안전요원 비용(야간안전요원 포함),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세포함)

. 예상인원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 산하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된 1인당 금액으로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합니다.

. 기초금액 : 127,080,000 (금 일억이천칠백팔만원정)

- 기초금액은 학생 290, 인솔교사 15명으로 산정하였으며, 인솔교사 비용은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산정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시 학생 및 교직원을 합한 총액으로 투찰하며, 계약체결시 총액 금 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 항공권은 아시아나에 예약되어 있으므로 예약현황을 사전에 확인해야 하며, 낙찰자는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항공권 발급 및 항공수속 등 항공기 탑승관련제반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왕복항공권

좌석확보

현황

김포 → 제주 (2020. 4. 6.())

제주 → 김포 (2020 .4. 8.())

비고

11:50~13:05 OZ8943(130)

12:20~13:35 OZ8947(200)

17:00~18:10 OZ8970(130)

17:40~18:50 OZ8972(200)

 

 

- 안전요원은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에서 결격사유 가 없는 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주간안전요원 7, 야간안전요원 5명이상 배치)

- 여행자보험은 1인당 보상보험금액 1억원 기준으로 가입합니다.(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 긴급재난,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심사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수학여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지역제한(인천) 경쟁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시행대상 용역입니다.(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본교의 수학여행 세부계획에 따라 수학여행 위탁 용역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6-19, 2016.5.16.) 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파일(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 제 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제출기간 : 2019. 12. 4.() 09:00 ~ 2019. 12. 13.() 16: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 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 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2)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입찰서 제출 : 직접제출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

- 제출장소 : 가림고등학교 행정실

- 제출기간 : 2019. 12. 4.() 09:00 ~ 2019. 12. 13.() 16:00(기한엄수)

※ 평일접수시간 9:00~16:00, 공휴일, 토?일요일은 접수 불가,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1 서식 참조) 1

2)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별첨2 서식 참조) 10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수학여행 일정, 숙박, 식사, 레크레이션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 긴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수학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시 조치사항- 학생안전 사고, 식중독 발생 등) 및 수행원(가이드, 안전요원 등)의 명단?자격증 사본 등

3)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재무재표 등) 1

4) 최근 2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

7) 인감증명서 1(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

10)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미제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 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11)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첨4,5 서식 참조) 1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 하지 않습니다.(* 미제출 서류가 없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6. 제안 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19. 12. 20.() 11:00 이후 가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가격개찰 일시는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완료 여부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가림고등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의 평가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따라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2]와 같음

- 제안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함에도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항목은 0점 처리함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상위의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사의 1인당 계약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인천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행정정보→정보창고→복지재정과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32-627-0019),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일정표 포함) 1

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2019. 12. 3.

 

가림고등학교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191203051-00_1575332483414_2020학년도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공고.hwp|1::2::공고서_20191203051-00_1575332483414_붙임2) 제안요청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hwp|2::3::과업지시서_20191203051-00_1575332483414_붙임1)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특수조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