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판(이정표) 제작 및 설치 업체선정 입찰 재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백합아파트 나. 단지규모 : 50개 동, 853세대 다. 소 재 지 : 전남 광양시 금호로 41 (금호동,백합아파트)
2. 사업의 종류 : 주거환경개선사업
3. 입찰현황 가. 입찰내용 : 태양광 LED 안내판(이정표) 제작 및 설치 - 세부적인 내용은 현장설명회 때 제시 나. 설치장소 : 3개소 다. 공사기간 : 2019.12.30.까지
4. 입찰의 종류 : 일반경쟁입찰
5. 참가자격 가.「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나. 안내판직접생산 등록업체 다. 옥외광고사업 등록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6.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다. 안내판직접생산 등록증 사본 1부 라. 옥외광고등록증 사본 각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최근 1년간 행정처분확인서(사업자 등록 시,군,구 발행) 1부 아. 입찰 공고일 현재 사업자가 보유한 기술인력 및 장비현황 각 1부 -인력:자격증사본 및 4대보험가입증명서, 장비:증빙서류(구입내역,사진 등) 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관련 실적증명서 1부 차. 사업제안서 1부
카. 산출내역서(VAT별도), 입찰서(VAT별도) 및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현금 또는 보증증권) 각 1부(별도 밀봉 제출)
7. 현장설명회 및 서류접수 등 일정 가. 현장설명회 : 2019년 12월 09일(월) 16:00시 (관리사무소) -대표자 참석시 : 신분증 확인, 사업자등록증사본 제출 -대리인 참석시 : 신분증 확인,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4대보험가입증명원 제출 나. 입찰서류 마감 : 2019년 12월 16일(월) 18:00시 까지 (관리사무소) 다. 개찰일시 : 2019년 12월 17일(화) 16:00시(관리사무소) (단, 당 아파트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8. 업체 선정방법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별표 5에 따른 적격심사제 나. 서류심사 등 선정결과에 대하여 입찰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 발견 시에는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나. 현장확인 및 설명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제공한 자료와 관계없이 입찰업체에 있음. 다. 낙찰자가 선정된 후 정당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라. 계약체결 시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산재보험가입증명원 추가 제출 요함.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 20%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계약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바. 위에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와 현장설 명회 시 입찰유의서의 정한 바에 따르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 무소 ☎061-799-1634로 문의 바람. 끝.
2019년 12월 03일
광양제철주택관리소장(직인생략)
안내판(이정표) 제작 및 설치 업체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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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판 제작 및 설치 업체선정 입찰 재공고 2019 12 백합.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313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