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앙성중 석면철거공사 감리용역 (긴급공고)//(취소)(충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종합),감리(토목),감리(건축),감리(설비),건축사,석면조사용역,환경관련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191209994-01 발주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담당자 이재범 연락처 043-850-0552 (jjangku0@korea.kr)
추정가격 5,299,09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6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11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2-1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1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석면안전관리법」제30조에 따라 고용노동부가 고시한 ‘석면해체작업 감리인 기준’[별표1]의 자격을 갖추고 [별표2]에서 정한 교육을 이수한 고급감리원이 소속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1)「산업안전보건법령」에 따른 석면조사기관
2)「건축사법령」에 따른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한 자
3)「건설기술진흥법령」에 따라 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 분야의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로 등록된 건설기술용역사업자
4)「환경분야 시험 검사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다중이용시설 등의 실내공간오염물질의 측정대행업 등록을 한 자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해당 석면해체·제거 감리인이 될수 없음
①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한 석면해체·제거작업 수행하는 자
②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하여 석면조사를 실시한 기관
③「석면안전관리법령」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 사업장의 석면비산정도 및 실내농도 측정기관
④ ① 또는 ③에 해당하는 자의「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사
나.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 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주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255

 

앙성중 석면철거공사 감리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9125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충주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6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기초금액

(부가세포함)

과업내용

용역기간

앙성중 석면철거공사 감리용역

5,829,000

석면철거공사 감리

착수일로부터 47

※ 면세업체의 경우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제출방법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 견적서 제출기간: 2019. 12. 6.() 10:00 ~ 2019. 12. 11.()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19. 12. 11.() 11:00, 우리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견적집행관 PC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일찰을 실시 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재입찰의 경우에도 복수예비가격을 신규작성하고,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대상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석면안전관리법」제30조에 따고용노동부가 고시한 ‘석면해체작업 감리인 기준’[별표1]의 자격을 갖추고 [별표2]서 정한 교육을 이수한 고급감리원이 소속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1)「산업안전보건법령」에 따른 석면조사기관

2)「건축사법령」에 따른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한 자

3)「건설기술진흥법령」에 따라 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 분야의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로 등록된 건설기술용역사업자

4)「환경분야 시험 검사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다중이용시설 등의 실내공간오염물질의 측정대행업 등록을 한 자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해당 석면해체·제거 감리인이 될수 없음

①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한 석면해체·제거작업 수행하는 자

②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하여 석면조사를 실시한 기관

③「석면안전관리법령」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 사업장의 석면비산정도 및 실내농도 측정기관

① 또는 ③에 해당하는 자의「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

.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 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충주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자(특히, 입찰대리인)는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명칭, 면허사항 )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견적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 낙찰자결정

. 본 용역은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 또는 재공고 입찰(견적)에 부치며, 재입찰의 경우에는 복수 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 우리교육지원청은 투찰 금액에서 천원 미만의 금액은 절사하여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증빙서류를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등(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규정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개찰결과] - 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기타 행정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재무팀(043)850-0552 이재범주무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절 제공받지 않습니다.

1::1::공고서_20191209994-00_1575545896776_2019-255앙성중 석면철거공사 감리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hwp|2::2::과업지시서_20191209994-00_1575545896776_감리용역 과업지침서(앙성중 석면철거공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