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단가계약) (정정공고)//(성남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여행/휴양/관광,기타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211901-01 발주기관 재단법인 성남시청소년재단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재단법인 성남시청소년재단
담당자 송승지 연락처 031-729-9023 (dohoyun@naver.com)
추정가격 4,181 원 기초금액 4,6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6 19:00 투찰마감일시 2019-12-13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2-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2/06 18:06제한(단가) → 수의(단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성남시에 있고, 식품위생법 및 동법시행령 제21조의 제1호 규정에 의하여 식품?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또는 식품제조·가공업(1399)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영업허가를 받은자
다. 계약상대자는 “나”항의 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1인당 1천만원, 사고당 1억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마. 당해 물품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 점포 등)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링크파일

성남시청소년재단 공고 제2019 - 073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단가계약)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 위 치 : 중원청소년수련관 내 지정 장소

. 용역개요 : 위탁급식

 

구 분

석 식(평일급식)

급식일수

급식인원

식수 계

초등4~중등3학년

231

30

6,930

 

. 용역기간 : 2020. 1. 2. ~ 2020. 12. 31.

. 기초금액 : 4,600(부가세포함)(단가계약)

- 단가산출내역 : 1(보온), 1, 반찬 포함 4찬 이상, 1인 식기류 포함

- 2020년도 총예정금액 : 31,878,000(부가세포함)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조정될 수 있음

동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체결)에 따라 성남시의회 예산 의결이 완료되는 즉시 계약체결 절차를 진행하며, 성남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음

. 본 용역은 청렴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12. 6. ~ 2019. 12. 13.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개봉일시 : 2019. 12. 13. 11:00

. 개봉장소 :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입찰집행관 PC

 

4. 견적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성남시에 있고, 식품위생법 및 동법시행령 제21조의 제1호 규정에 의하여 식품?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또는 식품제조·가공업(1399)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영업허가를 받은자

. 계약상대자는 “나”항의 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1인당 1천만원, 사고당 1억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 당해 물품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 점포 등)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전자입찰 홈페이지 www.g2b.go.kr)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방식

. 본 견적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집행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으로,

.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 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으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의 ‘다’항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및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40)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8. 기타 사항

. 견적자는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시방서, 내역서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비 준비부족, 운영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시 정부수입인지 4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우리 재단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업체에 있습니다.

. 여성가족부 운영지침에 따라 예산 변동시 급식단가 및 운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낙찰자선정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및 관련예규 등에 의합니다.

. 기타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재단 사무국 경영지원부 회계정보팀(031-729-9023)

? 용역에 관한 사항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539)

 

2019. 12. 6.

 

성남시청소년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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