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191210981-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의료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의료원
담당자 채두열 연락처 051-607-2039 (chea710@naver.com)
추정가격 27,000,000 원 기초금액 29,7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6 19:30 투찰마감일시 2019-12-12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2-1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2 16:00 협정마감일시 2019-12-11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1912111800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일반 과세사업자로서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점)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전자입찰시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 1227, 사업장생활계폐기물) 또는 폐기물 중간처분업(업종코드 : 1257, 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의 경우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폐기물 중간처분이 가능한 업체는 입찰 참여 가능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8.)」)
링크파일

 

부산광역시의료원

공고 제2019-110

 

2020년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입 찰 방 법

2019.12.06.() 19:30

2019.12.12.() 10:00

· 2019.12.12.() 11:00

· 입찰집행관 PC

· 총액입찰

 

. 용역개요

- 용역내용 :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분(수집, 운반, 처분 등)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12.31.까지

- 위탁처리량 :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연220

* 부산노인전문 제2병원 위탁처리량이 포함된 처리량으로서 위탁처리량의 가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 29,700,000(중간처분 및 수집·운반에 대한 총액,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을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부산광역시) 대상 및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총액입찰로서, 중간처분과 수집·운반에 대한 총액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일반 과세사업자로서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점)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전자입찰시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 1227, 사업장생활계폐기물) 또는 폐기물 중간처분업(업종코드 : 1257, 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의 경우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폐기물 중간처분이 가능한 업체는 입찰 참여 가능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8.))

 

<공동계약 유의사항>

* 자격보완을 위해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는 입찰참가 전에

구성하여야 함(구성업체 지역제한 적용함)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대표자를 선임하되, 분담내용의 비중이 높은

업체가 우선적으로 대표사가 되어 입찰참가 등록하여야 함(2개사 이하 구성)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동수급표준협정서(별첨1)를 전자 또는 서면

으로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전자입찰자는 다시 참가를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 제출 시 입찰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 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8.)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체결 및 납품방법

. 낙찰자는 용역기간 시작일 이전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다음의
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업신고(허가),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법인등기부 등본

- 폐기물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수탁처리능력 미달시 낙찰대상 제외)

- 시설 및 장비(수집·운반차량)·기술능력 보유 증빙서류 및 그 외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과 관련한 각종 증빙서류 등 1.

- (대리인 제출시)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납입 증빙자료 각 1.

- 기타 부산광역시의료원에서 요구하는 서류

* 증빙서류 제출시 사본의 경우, ‘원본과 같음’(원본대조필) 표기 후 법인인감 도장 날인 후 제출

. 계약금액은 용역기간(12개월)에 대한 중간처분과 수집·운반을 합한 총액으로 합니다.

. 계약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금액의 100분의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 후 계약금액의 2.0%에 상당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하며 소정의 수입인지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입찰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의료원 홈페이지에 게시한 내용도 입찰서 제출조건으로 인정되오니,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서 제출시까지 홈페이지를 열람하시기 바라며, 입찰정보에 대한 열람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부산광역시의료원 홈페이지 - 의료원소식 - 입찰정보

.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시설과(담당 안성룡 ☏ 051-607-2091), 입찰에 관련된 사항은 경리과(담당 김동화 ☏051-607-20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92조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2. 06.

 

부산광역시의료원 계약담당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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