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광명시 동물사체(Road Kill) 수거 위탁처리 용역//(광명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독,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208289-00 발주기관 경기도 광명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광명시
담당자 조현수 연락처 02-2680-2609 (orange77@korea.kr)
추정가격 43,154,546 원 기초금액 47,47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9 15:00 투찰마감일시 2019-12-13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2-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3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를 광명시에 둔 업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이거나 또는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독업 신고자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광명시 관내 사무실(유선전화 및 팩스 보유)과 작업차량을 갖춘 3인 이상 사업장이어야 하며 계약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광명시 공고 제2019-1773

 

일반용역 전자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광명시 동물사체(Road Kill) 수거 위탁처리 용역

○ 용역위치: 광명시 전역

○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필 참조

○ 용역기간: 2020. 1. 1.~ 2020. 12. 31.

○ 총예정금액: 47,470,000(금사천칠백사십칠만원)

○ 기초금액: 47,470,000(추정가격 금43,154,546+ 부가세 금4,315,454)

○ 전자견적, 총액계약, 청렴계약대상 용역입니다.

참고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규정에 따라 2020년도 예산 확정 후 계약 체결하며 확정예산 변경이 있을 때에는 변경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체결 함.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견적서제출(투찰)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19. 12. 9. 15:00부터

2019. 12. 13. 15:00까지

2019. 12. 13. 16:00

광명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하시고, 17:30시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를 광명시에 둔 업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이거나 또는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독업 신고자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광명시 관내 사무실(유선전화 및 팩스 보유) 작업차량을 갖춘 3인 이상 사업장이어야 하며 계약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겨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허가업체가 낙찰 될 경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입찰보증금

○ 전자견적(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견적에 참가한 모든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2019. 10. 4.)] 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는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그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제출

본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국민건강·연금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정산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 10. 4.)』방법에 의하여 기초금액 작성 시의 설계내역서를 기초로 조정 없이 완료내역서에 의하여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전자입찰약관(입찰자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매입하였던 지역개발채권은『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름니다.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 계약관련 문의처: 광명시청 회계과 조현수 (02-2680-2609)

○ 사업관련 문의처: 광명시환경수도사업소 자원순환과 박은정 (02-2680-2320)

 

2019. 12. 9.

 

광 명 시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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