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독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이하 “선정지침”이라 한다)에 의거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선정지침 제24조 제1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사업개요 1) 규모 및 면적 ① 단 지 명 : 헬리오시티아파트 ② 소 재 지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345 ③ 단지규모 : 9,510세대(임대 1,401세대 포함), 84개동 (지하2~3층, 지상10~35층) 관리면적:969,876.73㎡, 근린생활시설: 5개소 설치 E/V 대수 : 201대(아파트:183대,부대시설(옥외):18대 관리사무소 : 1개소, 권역 관리사무소 : 5개소
2) 사업내용(입찰에 부치는 내용) : 헬리오시티 아파트 소독 용역 ① 소독 용역범위 : 단지 전체 [ 세대내부 소독, 건물의 전용부분을 제외한 건물의 공용부분 및 부대복리시설 건물내부 소독, 지하주차장? 재활용품수거장?트렌치의 바퀴벌레?파리?모기 구충 ?구서 등) ② 실내소독 : 상주2명 - 평일 09:00 ~ 16:00, 토요일 09:00 ~ 12:00 ( 정기소독 : 연 4회 ) - 추가소독은 상주자가 수시로 실시한다. ③ 실외소독 : 지하실(지하주차장 포함, 집수정, 재활용품수거장, 맨홀 및 해충 서식지에 집중 구충 등 소독 (연 4회 ) - 추가소독은 상주자가 수시로 실시한다. ④ 외부 분무소독 및 구서작업 ( 연 4회 실시 )
2. 현장설명회 : 없음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등
1)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2) 입찰의 방식 : 전자입찰 /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 (K-apt.go.kr) 3) 낙찰의 방법 : 최저낙찰제(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4.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제출서류 목록,서식,제출방법,마감시한 등) 1) 제출서류 목록 ① 입찰서 1부 (1) 입찰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2)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3)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증권 또는 공제증권 택1. 1부 ② 소독업 신고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한다) 1부 ④ 개인사업자인 경우 자본금을 증명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문서 1부 ④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전자발급 포함) ⑤ 제한경쟁입찰의 제한요건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1) 입찰참가자격 중 사업실적에 관한 사업실적서 사본 1부, (※ 주의 : 사업실적증명서류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3년간(2016.1.1 ~ 입찰서 제출마감일) 완료된 해당목적물과 동일한 종류의 공사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계약서 사본 또는 해당 입찰자 자유로 작성한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사본을 제출하되, 실적의 진위여부 및 참가자격 확인을 위하여 발급자 연락처,계약기간,세대수 등에 관한 정보가 표시되어야 한다.)
2) 서식(별첨) : 입찰서
3) 제출방법, 마감시한
① 제출방법 : 입찰서, 입찰보증금 등 그 외 모든 제출서류는 마감시한까지 전자입찰시스템 (K-apt.go.kr)에 제출하여야 한다. ② 전자입찰 및 서류 마감시한 : 2019년 12월 17일 18시
5. 개찰의 일시 ㆍ 장소 1) 개찰일시 : 2019년 12월 18일 10시 2) 개찰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개찰담당자 PC
6.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1)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2) 사업실적 : 공동주택 1,500세대 이상이면서 공동주택 5건 이상 소독용역 실적. (※ 주의 : 사업실적은 입찰서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 3년간 완료된 업무실적) 3) 자본금 8억원 이상인 업체.
7. 선정지침 제6조에 따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입찰무효의 이유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사항
1) 해당 입찰자에게 유선 및 팩스로 통보.
8. 입찰관련 유의사항 (입찰가격 산출방법 및 기준 등) 1) 제출된 입찰서는 교환,변경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가 허위로 판정된 경우 계약체결전이면 낙찰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후이면 계약은 무효 처리함. 2)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한다. 다만, 입찰공고일은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된 날과 입찰공고일이 다른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1) 계약기간 : 2020.01.01. ~ 2020.12.31.(1년간) 2) 선정지침에 의거 제출서류에 이상이 없는 자 중에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3) 계약보증금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을 발주처인 당 아파트에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4) 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29조(계약체결)에 따른다.
10. 선정지침 제31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입찰보증금은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 2)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의 사업자등록번호는 512-82-75484입니다(입찰보증증권). 현금입금 업체는 전화 문의 바람. 3)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체결을 거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시킨다. 4) 기타 사항은 선정지침 제31조(입찰보증금 등)에 따른다.
11.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으로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의결한 사항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공동주택관리법령 및 선정지침에 따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 02 - 403 - 8330 ) 문의 바랍니다.
2019년 12월 7일
세화종합관리(주) 대리인 헬리오시티아파트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첨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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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7 헬리오시티 소독용역 입찰공고.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3206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