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동래구 공고 제2019-1250호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 및 발송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2020.12.31. 다.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라. 추정금액 : 금54,802,000원(추정가격 49,820,000원, 부가가치세 4,982,000원) ? 규격 및 수량
※ 우리 구의 사정에 따라 인쇄수량은 변동될 수 있음.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총액,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입니다. 다. 과업설명은 따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이행요청서 및 설계서 열람장소 및 문의 : 세무1과 세무관리계 오동은(☎550-4185) ※ 과업이행요청서 또는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납품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하며,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써,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분류번호 8014162201(우편발송서비스), 분류 번호 8111200201(데이터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등록여부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3)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아래의 장비를 갖춘 업체여야 하며, 계약 시 아래의 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가) 연속용지 고속프린터기(합산속도 300PPM, 해상도 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 자체출력 가능(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 시각장애용 바코드 출력 가능 등 ○ 고지서 봉합기 ○ 고지서 봉입기 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다. ※ 낙찰예정업체는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 가능여부를 사업부서(세무1·2과)에서 현장 확인 실사(장비 보유, 전산실 보유 등) 후 판단하며, 부적격 판단 시 계약 불가함. ☞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재지는 다르지만 사업의 종류가 동일한 복수의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사업자가 그 중 한 곳을 지정한 사업장 소재지를 주된 영업소로 본다. 나. 이 견적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이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이 견적(입찰)은 2인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으로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이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간 : 2019.12.11.(수) 10:00 ~ 2019.12.13.(금) 10:00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9.12.13.(금)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19.12.13.(금) 16:00 라.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없음 – 투찰자 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예정가격 : 기초금액은 금54,802,000원으로 부가가치세 포함이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추첨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견적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 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햐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0. 기타 사항 가.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부산광역시 동래구 용역계약 특수조건」과 우리 구 세무1과(☎550-4185)에서 용역내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용역 내역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이행서약 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조달청 용역계약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부산광역시 동래구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따라 계약체결시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 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이 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사.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동래구 기획감사실(☎051-550-4054) 및 홈페이지 (http://www.dongane.go.kr〈구민참여〈신고센터〈행동강령(부패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동래구 재무과 ☎550-4144 2)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동래구 세무1과 ☎550-4185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19. 12. 9.
부산광역시 동래구 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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