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 및 발송용역(단가계약)//(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물류/운송/창고/해운,인쇄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191213100-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 동래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동래구
담당자 유정애 연락처 051-550-4144 (yoomoon@korea.kr)
추정가격 49,820,000 원 기초금액 54,80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1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13 15:00
참가등록마감 2019-12-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3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투찰 업체 모두 낙찰하한선 미달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납품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하며,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써,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분류번호 8014162201(우편발송서비스), 분류 번호 8111200201(데이터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등록여부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3)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아래의 장비를 갖춘 업체여야 하며,
계약 시 아래의 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가) 연속용지 고속프린터기(합산속도 300PPM, 해상도 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
자체출력 가능(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 시각장애용 바코드 출력 가능 등
○ 고지서 봉합기
○ 고지서 봉입기
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다.
※ 낙찰예정업체는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 가능여부를 사업부서(세무1·2과)에서 현장 확인 실사(장비 보유, 전산실 보유 등) 후 판단하며, 부적격 판단 시 계약 불가함.
☞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재지는 다르지만 사업의 종류가 동일한 복수의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사업자가 그 중 한 곳을 지정한 사업장 소재지를 주된 영업소로 본다.
나. 이 견적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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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동래구 공고 제2019-1250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 및 발송용역(단가계약)

. 용역기간 : 착수일 ~ 2020.12.31.

.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 추정금액 : 54,802,000(추정가격 49,820,000, 부가가치세 4,982,000)

? 규격 및 수량

 

작업구분

인쇄수량

단가금액

단위

금 액

납품기한

비 고

1

봉합

550,000

35.5

페이지

19,525,000

자료인도후 2

고지서

안내문

2

이상

봉입

590,000

51.36

(봉투포함금액)

30,302,400

고지서

안내문

공급가액

 

 

 

49,820,000

만단위절사

 

부가세

 

 

 

4,982,000

 

 

1,140,000

 

 

54,802,000

 

 

※ 우리 구의 사정에 따라 인쇄수량은 변동될 수 있음.

 

주의사항

 

? 본 입찰(계약)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

(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회계연도 시작 전 의 계약 등)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 소액수의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 총액, 지역제,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입니다.

. 과업설명은 따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이행요청서 및 설계서 열람장소 및 문의 : 세무1과 세무관리계 오동은(550-4185)

※ 과업이행요청서 또는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고전일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납품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하며,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써,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해당 입찰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분류번호 8014162201(우편발송서비스), 번호 8111200201(데이터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일 전일 이에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등록여부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3)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아래의 장비를 갖춘 업체여야 하며,

계약 시 아래의 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 연속용지 고속프린터기(합산속도 300PPM, 해상도 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

자체출력 가능(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 시각장애용 바코드 출력 가능

○ 고지서 봉합기

○ 고지서 봉입기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다.

낙찰예정업체는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 가능여부를 사업부서(세무1·2)에서 현장 확인 실사(장비 보유, 전산실 보유 등) 후 판단하며, 부적격 판단 시 계약 불가함.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재지는 다르지만 사업의 종류가 동일한 복수의 사업자 등록증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사업자가 그 중 한 곳을 지정한 사업장 소재지를 주된 영업소로 본.

. 이 견적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이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이 견적(입찰)2인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으로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 이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

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19.12.11.() 10:00 ~ 2019.12.13.() 10:00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9.12.13.() 11:00

.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19.12.13.() 16:00

.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없음 – 투찰자 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예정가격 : 기초금액은 금54,802,000원으로 부가가치세 포함이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추첨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4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견적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

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햐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0. 기타 사항

.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부산광역시 동래구 용역계약 특수조건」

우리 구 세무1(550-4185)에서 용역내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용역 내역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이행서약 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조달청 용역계약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부산광역시 동래구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따라 계약체결시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 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이 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동래구 기획감사실(051-550-4054) 홈페이지 (http://www.dongane.go.kr〈구민참여〈신고센터〈행동강령(부패신고)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동래구 재무과 ☎550-4144

2)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동래구 세무1과 ☎550-4185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19. 12. 9.

 

부산광역시 동래구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191213100-00_1575854051245_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191213100-00_1575854051245_2020년 과업지시서및특수조건(고지서 출력).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