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달성전력지사 소방시설 점검용역 및 보수공사//재투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일반소방(기계),일반소방(전기),전문소방,소방(안전)점검 지 역 대구,경북
공고번호 E011909035-1 발주기관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김기홍 연락처 0533502383
추정가격 49,619,048 원 기초금액 54,580,952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0 원 건강보험 0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0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09 14:00 투찰마감일시 2019-12-16 16:00
참가등록마감 2019-12-1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6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붙임 공고문 참조


가.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함)를 두고 있는 업체로서, 다음 ①, ②, ③항 모두 겸유한 업체(단, 본점소재지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①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② 소방시설공사업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업체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및 전기분야 모두 겸유) 등록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
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판로지원법」제33조 제1항에 다른 법인·단체 중 정부 고시 기준을 충족하는 자
※ 공공구매종합정보(SMPP)에 미등록된 업체는 직접생산 및 중소기업 확인 사
항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 등록하여야 투찰이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에 관한 문의는 대구, 경북 지방중소기업청
(☎ 053-626-2601, 콜센타 국번없이 135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링크파일
 

용역 전자공개수의 입찰 공고

 

1. 용 역 명 : 2020년 달성전력지사 소방시설 점검용역 및 보수공사

 

2. 용역개요

. 추정금액 :54,743,422- (추정가격+부가가치세)

. 추정가격 : 49,619,048- (부가가치세 별도)

.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 용역기간 : 2020. 1. 1 2020. 12. 31(착수 후 1년간)

. 용역내용

변전소 점검대상 총20개 변전소(현풍,봉덕,상인,달서,와룡,성서,두류,강창,고령,, 논공,구지,서구지,달성,유가,팔달,다사,다산,쌍림,대구S/S)

○ 건축물 점검대상 총3개 건물(사옥 본관, 별관, 남부권 변전기술 교육센터)

배전전력구 점검대상 총10개 전력구(현풍,달서,달성,상인,성서,논공,와룡,팔달,다산,서구지S/S)

○ 점검방법

- 변전소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년 1, 작동기능점검 년 1

- 배전전력구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및 작동기능점검 1/

- 건축물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및 작동기능점검 1/

- 비상출동점검(필요 시 시행)

- 불량설비(감지기, 유도등, 예비전원 등) 보수

※ 정밀점검 : 건축물의 사용승인일이 속하는 달의 말일까지 1/년 시행

작동기능점검 : 종합정밀점검을 받은 달부터 6개월이 되는 달에 1/년 시행

○ 기타부대 공사

소방점검인력 편성기준 : 주인력(특급기술자), 보조인력(초급기술자 2) 확인요망

. 용역현장 :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 일원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함)를 두고 있는 업체로서, 다음 ①, , ③항 모두 겸유한 업체(, 본점소재지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② 소방시설공사업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업체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및 전기분야 모두 겸유) 등록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

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판로지원법」제33조 제1항에 다른 법인·단체 중 정부 고시 기준을 충족하는 자

※ 공공구매종합정보(SMPP)에 미등록된 업체는 직접생산 및 중소기업 확인 사

항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 등록하여야 투찰이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에 관한 문의는 대구, 경북 지방중소기업청

(053-626-2601, 콜센타 국번없이 135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3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 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규정에 의한 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함(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4조의2 2항에 의거)

 

5. 입찰참가신청

.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 신청 시작일시 :

2019. 12. 09 () 14 : 00

. 신청 마감일시 :

2019. 12. 12 () 18 : 00

.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후 입찰서 투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

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제출사항 없음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투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용역(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 * 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시작일시 :

2019. 12. 09 () 14 : 00

. 입찰 마감일시 :

2019. 12. 13 () 14 : 00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1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대비 88%이상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입찰참가자격 등 하자가 없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대구본부 재무자재부

[소재지 : 대구광역시 북구 원대로 110(침산동 447-2) (.053-350-2383/FAX.053-350-2379)]

 

9.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 본 용역는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등 부당한 이익 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 하도급 가능여부 : 하도급 불가

. 하도급 업체 요건 및 승인절차 : 해당사항 없음

. “가, 나”호에 의하여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의 작성 및 사용을 하여야합니다.

.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 대구본부 재무자재부 김기홍 (053-350-2383)

(2) 설계 및 시공사항, 용역내용 등

: 대구본부 달성전력지사 변전부 김일환 (053-630-3363)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2. 09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하도급거래공정화를위한계약특수조건(130705).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COM01-ServiceBidFileGroup21-1-LICENSE_A06-0212|전자입찰유의서.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bd12c8sdfdaqv8lg714qrf6h2c|공급자_행동강령(국문).pdf#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COM01-ServiceBidFileGroup23-5-ANN-021|공급자_행동강령(영문).pdf#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COM01-ServiceBidFileGroup23-6-ANN-024|용역계약일반조건(20190403).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8foron064iebl1sd41b4o1tlk2k|용역입찰유의서(20191001).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m0g72bf1m425jfea31snl1ebj2a|협력사 보안관리 특수계약조건(190909).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k009r161nnhe8rfbr1se2s3ka|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20170407).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br2vtofd184ldnv11u01ot01uk5q|01 공고문(20 달성 소방설비).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r7br8tuiu21gsn1b19pfs1s2u1s|02 시방서 및 계약특수조건(20 달성 소방설비).xlsx#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r7br8tu1icue8o1c67ck6gm71r|계약업무 불편사항 이의제기 안내문(190211부).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r7brp2o951aett1ujmej0320|붙임_용역분야 안전관리 특기시방서.hwp#http://srm.kepco.net/printDownloadAttachment.do?id=o_1dr7brn5nu651cputcule01qga1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