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농업기술센터재무관 공고 |
제 |
2019 |
- |
46 |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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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
1.견적에 부치는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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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실무자 : |
문민경 |
○ 게시일 : |
2019-12-10 |
공고번호 |
공 사 명 |
주요공사 |
공사기간 |
2019 |
- |
46 |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시설 일부 보완공사 |
착공 후 |
30 |
일 |
공사위치 : |
나주시 동수동 385-4번지 |
2.공사 예정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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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 원) |
공사명 |
추정금액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관급자재 |
비고 |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
16,042,000 |
16,042,000 |
14,583,636 |
1,458,36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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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차금액 : |
16,042,000 |
원 |
- 금차기간 : |
착공 후 |
30 |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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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견적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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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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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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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여야 하며, 입찰 집행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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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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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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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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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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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견적 참가 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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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 면허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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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참가자격(면허) |
비고(추정가격) |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
14,583,6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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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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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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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나주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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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견적등록 및 개찰일시 |
입찰개시일시 |
입찰마감일시 |
개찰(입찰)일시 |
비고 |
2019. 12. 12.(목) |
2019. 12. 16.(월) |
2019. 12. 16.(월) |
개찰용PC |
9:00 |
10:00 |
1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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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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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거 |
개찰일 당일에 |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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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낙찰자 결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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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
(행정안전부 예규 : |
제90호(2019. 10. 8.) |
에 의거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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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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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해서는 개찰 1순위라 하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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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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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견적결과 1순위에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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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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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낙찰자 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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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사업자등록증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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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건설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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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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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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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제재처분 확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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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각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별지 1시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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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청렴계약이행서약서(나주시 홈페이지 "열린시정"란 게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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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견적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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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전자견적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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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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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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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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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지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처분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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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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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견적무효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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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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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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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용)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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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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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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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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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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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청렴계약 이행 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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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나주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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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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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시 홈페이지 : 열린시정/청렴감사/청렴계약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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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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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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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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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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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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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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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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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우리시 사정에 따라 공사규모가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설계서,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공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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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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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 숙지한 후 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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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응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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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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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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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0호(2019. 10.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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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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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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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94호, 2018. 12. 31.)을 따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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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1.본 공사는 "나주시 관급공사 임금체불 방지등에 관한 조례 "에 적용되는 공사로 본 조례를 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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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지한 후 입찰하시기 바라며 그렇지 않을 경우 대가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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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2.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2019. 10. 8.)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계약일반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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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절7호(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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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후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전용통장사본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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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설계서, 시방서 등은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아래 담당부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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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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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급적 입찰개시일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 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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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계약자는 대금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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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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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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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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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시 농업정책과 |
(전화 061-339-7314)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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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에 관한 사항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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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사업별 담당부서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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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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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시스템(www.g2b.go.kr) 또는 우리시 홈페이지(http://naju.go.kr)의 입찰공고란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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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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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기타,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인정 범위에 대한 질의가 있을경우 입찰개시일시 전일까지 반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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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으로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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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보충정보 제공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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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구분 |
성명 |
발주부서 |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
발주실무자 : |
문민경 |
먹거리계획과 |
전화번호 : |
061-339-7393 |
2019-12-10 |
나주시농업기술센터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