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 인증 보완공사//(나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계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191217470-00 발주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농업기술센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농업기술센터
담당자 장정자 연락처 061-339-7314 (jdk0720@korea.kr)
추정가격 14,583,636 원 기초금액 16,04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2 09:00 투찰마감일시 2019-12-16 16:00
참가등록마감 2019-12-1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6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나.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나주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나주시농업기술센터재무관 공고 2019 - 46
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1.견적에 부치는 사항               발주실무자 : 문민경 ○ 게시일 : 2019-12-10
공고번호         주요공사 공사기간
2019 - 46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시설 일부 보완공사 착공 후
30
공사위치  : 나주시 동수동 385-4번지
2.공사 예정금액 (단위 : 원)
공사명 추정금액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비고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16,042,000  16,042,000  14,583,636  1,458,364  -  
- 금차금액 :  16,042,000 - 금차기간 : 착공 후 30
3.견적방법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나.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입찰 집행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견적 참가 자격
가. 입찰 면허 사항
공사명 참가자격(면허) 비고(추정가격)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14,583,636
                 
나.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나주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5.견적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입찰)일시 비고
2019. 12. 12.(목) 2019. 12. 16.(월) 2019. 12. 16.(월) 개찰용PC
9:00 10:00 11:00
  ※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개찰일 당일에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6.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 제90호(2019. 10. 8.) 에 의거 예정 
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해서는 개찰 1순위라 하더
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견적결과 1순위에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낙찰자 제출서류
가.사업자등록증 사본
나.건설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다.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라.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마.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제재처분 확인서
바.각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별지 1시석)
사.청렴계약이행서약서(나주시 홈페이지 "열린시정"란 게재)
8.견적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전자견적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
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지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9.견적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입찰자용)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
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나주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주시 홈페이지 : 열린시정/청렴감사/청렴계약 안내)
나.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
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기타사항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
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우리시 사정에 따라 공사규모가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설계서,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공사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
기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 숙지한 후 입찰
에 응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2019. 10. 8.)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94호, 2018. 12. 31.)을 따릅니다.
라-1.본 공사는 "나주시 관급공사 임금체불 방지등에 관한 조례 "에 적용되는 공사로 본 조례를 잘 
 숙지한 후 입찰하시기 바라며  그렇지 않을 경우 대가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라-2.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2019. 10. 8.)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7호(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후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전용통장사본 제출            
마. 설계서, 시방서 등은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아래 담당부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일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 랍니다.
사. 계약자는 대금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시 농업정책과 (전화 061-339-7314)로, 공사에 관한 사항은
아래 사업별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www.g2b.go.kr) 또는 우리시 홈페이지(http://naju.go.kr)의 입찰공고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차.기타,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인정 범위에 대한 질의가 있을경우 입찰개시일시 전일까지 반드시
    서면으로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카. 보충정보 제공처
공사명 구분 성명 발주부서
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 발주실무자 : 문민경 먹거리계획과
전화번호 : 061-339-7393
2019-12-10
나주시농업기술센터재무관
1::1::공고서_20191217470-00_1575970817534_천연색소산업화지원센터 GMP인증 보완공사(입찰공고문).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