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칠곡고등학교 외 1교(동명고) 내진보강공사 설계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사,엔지니어링(토질/토목),기술사사무소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191224422-01 발주기관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담당자 장준수 연락처 054-440-2231 (chang9780@gyo6.net)
추정가격 25,572,727 원 기초금액 28,13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6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19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2-1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19 11:00 협정마감일시 2019-12-18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19/12/13 17:49공고문 수정(투찰제한 지역 - 경상북도)


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에 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단독계약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계약 가능]
1)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건설부문의 구조분야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로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건설부문의 구조분야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로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자
2)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신고를 필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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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 제2019-585

다음과 같이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19. 12. 13.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구미교육지원청재무관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칠곡고등학교 외 1(동명고) 내진보강공사 설계용역

. 용역현장: 칠곡고등학교, 동명고등학교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 이내

. 용역내용

1) 칠곡고등학교: 교사동, 연면적 3,119, 철근콘크리트조, 지상3

- 성능기반(비선형해석) 내진성능평가 실시 및 내진보강공사 설계

2) 동명고등학교: A,연면적 3,369, 철근콘크리트조, 지상4

- 내진성능평가에 제시된 일반공법으로 내진보강공사 설계

3) 내진보강에 따른 마감복구(전기.통신.소방.기계 등 설비 포함)

. 예비가격 기초금액: 28,130,000 (추정가격: 25,572,727원 부가세: 2,557,273)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 소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에 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단독계약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계약 가능]

1)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건설부문의 구조분야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로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건설부문의 구조분야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로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자

2)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신고를 필한 자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에 관한 사항

. 필요시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이 가능합니다.

1)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하는 구성원은 분담부분에 대한 입찰참가자격를 갖추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인으로 제한하며, 구성원별 지분율은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또는 기술사사무소(구조) 82%, 건축사사무소 18%입니다.

3) 공동수급 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또는 기술사사무소(구조) 등록을 필한 자로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2019. 12. 18.() 18:00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2019. 12. 16.() 10:00 ~ 2019. 12. 19.()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 개찰일시: 2019. 12. 19.()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우리 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우리 교육지원청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 이행 전 과정에서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각종서류를 제출합니다.

. 낙찰자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우리 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를 관계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730-914)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대로 63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거점지원센터)

 

.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해서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 재정지원담당(440-2231)

- 용역관련 문의: 거점지원센터(440-2262)

-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에 게재되며,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낙찰자 선정 취소) 공고문의 내용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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