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솔올교차로 개선공사//(강릉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토목,토건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191227143-00 발주기관 강원도 강릉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 강릉시
담당자 김정한 연락처 033-640-5080 (gn007@korea.kr)
추정가격 130,533,640 원 기초금액 143,587,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8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20 14:00
참가등록마감 2019-12-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20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법령에 의한 【토목(토목건축)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강릉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강릉시 수의알림 제2019 - 480

 

시설공사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솔올교차로 개선공사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

. 공사현장 : 내곡동 109-5번지 일원

. 공사개요 : 교차로 개선 1

(세부내역 사전열람 : 도로과)

 

. 공사예정금액 : 190,300,000

추정가격 : 130,533,640

부가세 : 13,053,360

관급자재대 : 46,713,000

※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143,587,000(부가가치세포함)입니다.

※ 관급자재는 도급자관급 43,713,000원입니다.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9. 12. 18.() 10: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9. 12. 20.() 14:00

. 개찰일시 : 2019. 12. 20.() 15:00

. 개찰장소 : 강릉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의 경우 개찰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법령에 의한 【토목(토목건축)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강릉시】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의 경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견적 및 전자견적입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개찰 후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별 재 투찰 안내는 해드리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은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전산장애나 기타사유 등이 발생 시 종이문서계약을 실시합니다.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공사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등

. 행정자치부 예규 (최근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를 준수하여야 하며,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통장 사본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강릉시 조례 제1304호 「강릉시 관급공사 체불임금 방지 및 지역근로자 우선고용 등에 관한 조례」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강원대금알림e(http://gpay.gwd.go.kr)의 대상사업(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 또는 수의계약 범위를 초과하는 모든 공사)은 계약체결시 강원대금알림e 이용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각종 대금 청구시 강원대금알림e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체 등에게 구분하여 대금을 지급해야 하며, 강원도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또는 전자이체 및 자금이용(금융지원))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강릉시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 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강릉시와 계약 체결 시 별도의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참고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 설계서 열람 및 공사관련 문의처 : 도로과 정내경(033-640-5512)

※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공고 관련 문의처 : 강릉시 회계과 (033-640-5080)

. 전자입찰 이용방법 관련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8. 기타 유의사항

. 본 공사에 반영되어 있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며,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최신호)에 의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역시 조정없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또한 건설기술법상의 안전관리비 역시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건강보험(1,292,523), 국민연금(1,800,729), 노인장기(109,993),

퇴직공제부금(0), 산업안전보건관리비(2,605,852), 안전관리비(0)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전자견적공고문,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 계약특수조건,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관련법령, 관련회계예규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송신한 후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제출 참가신청자는 견적서 제출 시 필요한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견적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공급가액)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스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이 있을 경우 전원해당)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1216

 

강릉시 분임재무관

 

 

「공직자 부조리 신고시스템」 운영

강릉시 공무원은 금품?향응?편의를 요구하지도 받지않습니. 금품.향응. 편의 제공을 요구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법1 : 시청 홈페이지(www.gn.go.kr) 접속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공직부조리신고

• 방법2 : (25522) 강릉시 강릉대로 33(홍제동) 강릉시청 감사관

• 방법3 : 전화신고 (033-640-5033 : 강릉시 감사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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