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양진초 교실 LED조명 교체 및 냉난방개선 전기공사 (긴급공고)//(연기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226623-00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안성교육청
담당자 황윤경 연락처 031-678-5271 (psycho0371@goe.go.kr)
추정가격 290,184,545 원 기초금액 319,20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7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23 13:40
참가등록마감 2019-12-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23 14:4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시각연기사유 : 시스템장애로 인한 자동 연기처리 
시각변경
입찰서마감일시 : 2019/12/23 10:00 => 2019/12/23 13:40
개찰일시 : 2019/12/23 11:00 => 2019/12/23 14:40


공고입력일: 2019-12-16 19:5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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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6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소지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링크파일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 2019-254

 

공 사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 금액

양진초 교실 LED조명 교체 및 냉난방개선

전기공사

착공일로부터 2020.02.29.까지

2019. 12. 17.

10:00

2019. 12. 23.

10:00

2019. 12. 23.

11:00 이후

본청 경영지원과 집행관 PC

 

319,203,000

[추정가격 : 290,184,545

+부가가치세 : 29,018,455]

 

o 수요기관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o 공사명 : 양진초 교실 LED조명 교체 및 냉난방개선 전기공사

o 공사현장 : 안성시 양진초등학교

o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0.02.29.까지

o 공사내용 :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참조

o 추정금액 : 437,238,000

(추정가격 : 290,184,545+ 부가가치세 : 29,018,455+ 도급자설치 : 118,035,000 + 관급자설치 : 0)

 

2. 입찰 및 계약방식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o 지역제한(경기도) 제한경쟁입찰입니다.

o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o 적격심사대상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이 적용됩니다.

o 본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 (전기·정보통신·소방공사는 3억원 미만 1.5억원 이상)입니다.

o 본 공사의 적격심사 대상업종은 전기공사업입니다.

o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o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한다.

 

구 분

계상된 보험료

요 율

국민건강보험료

5,179,682

직접노무비의 3.23%

국민연금보험료

7,216,276

직접노무비의 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440,790

건강보험료의 8.51%

o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 의거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o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o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작성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546,190

o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o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등에 따라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o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o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려고 하는 경우 “안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안성교육재정공개-물품및공사계약-입찰자료실-문서번호41호”에 안내한 바에 따라 우리교육지원청의 승인절차를 거쳐야 하며,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적격심사세부기준 등의 열람

o「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은 열람장소 및 행정안전부 인터넷홈페이지[www.moi.go.kr] 법령정보 → 훈령,예규 에 공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o 열람장소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4. 입찰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6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소지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한 자)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o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현장설명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o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o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교육시설팀 (이영광 ☎ 031-678-5282)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o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o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o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o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o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o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됩니다.

 

8. 입찰서 제출

o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o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o 개찰장소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집행관 PC)

o 본 입찰은 기초금액 ±3%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자중 최저가 순으로 입찰설명서의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o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2호의 규정에 따라 이행능력심사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심사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이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만 시스템 상 불가능할 경우에만 별도(수기) 추첨을 진행합니다.

o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관련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o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o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공사입찰유의서 제2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공사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또한, 하도급 대금 등 지급확인 대상으로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o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선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 시 제출해야 합니다.

※ 그 외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o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3 공사계약일반조건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 및 세부내용은 「경기도교육청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실무요령」을 적용합니다.

 

12.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o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o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해야하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enan.go.kr) [구매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o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 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 받아야 합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o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명륜동 82(구포동 18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031-678-5282, 이영광

- 계약에 관한 사항 : 031-678-5272, 배준호

o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2019. 12. 1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재무관

1::1::공고서_20191226623-00_1576488607033_(공고문)양진초 교실 LED조명 교체 및 냉난방개선 전기공사.hwp|2::3::내역서_20191226623-00_1576488607053_[붙임3] 시방서(양진초 교실 LED조명 교체 및 냉난방 개선 전기공사).hwp|2::4::내역서_20191226623-00_1576488912743_[공고용] 내역서(양진초 교실 LED조명 교체 및 냉난방 개선 전기공사).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