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해운대 청년채움공간 조성공사(건축+기계설비) (긴급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191227318-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담당자 곽윤진 연락처 051-749-4142 (jinny818@korea.kr)
추정가격 782,200,000 원 기초금액 860,42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9 09:00 투찰마감일시 2019-12-23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2-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2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부산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 제2019-1642

 

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해운대 청년채움공간 조성공사(건축+기계설비)

. 공사현장 : 재송동 339-3번지 일원

. 시설규모 : 지상1, 대지 4,852.67, 연면적 691.60

 

구 분

면 적 ()

용 도

A

지상1

172.90

1종 근린생활시설(소매점)

B

지상1

172.90

1종 근린생활시설(휴게음식점)

C

지상1

172.90

2종 근린생활시설(사무소)

D

지상1

172.90

2종 근린생활시설(사무소)

합 계

691.60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개월

. 공사금액 : 1,181,350,000- 부가세 포함

▷ 도급 : 860,420,000원 ▷ 관급자재 : 320,930,000

. 기초금액 :860,420,000(금팔억육천사십이만원)

추정가격 : 782,200,000원 부가가치세 : 78,220,000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12. 19.() 09:00 2019. 12. 23.() 10:00

2019. 12. 23.()

11:00

해운대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전 공종별 공사내역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의한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찰시 재입찰 : 2019.12.23.()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개찰당일 17:00입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부산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보증금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같은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의합니다.

. 1인이 여러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호)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2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 원 미만 3억 원 이상의 입찰공사 평가기준』 을 적용합니다.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 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기초금액860,420,000이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 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7. 보험료 등 사후 정산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

(단위 :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836,268

13,703,779

837,066

7,004,153

16,410,693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의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공고문에 명시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범위 내 에서 증빙서류에 의거 사후 정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을 하여야 합니다.

.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가 건설기계 임차시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 「기계

업종 표준하도급 계약서」를 체결하여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발급 받아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업자(장비와 인력을 투입하는 업체)는 건설산업기본법에 규정된

하수급인의 권리와 의무가 적용됩니다.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건설기계 임대시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본 및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서(또는 직불 합의서) 사본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에는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합니다.

 

8.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라 하도급을 허용하며, 하도급시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29조 제4항에 따라 발주자에게 하도급계약을 통보할 때 하도급계약 승인 신청도 같이 하여야 합니다.

※ 예시 : 하도급계약 승인 요청 및 통보(공문 제목)

. 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9. 청렴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와 지급확인 관련 사항

. 본 공사는 행정자치부예규(최신호)의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 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 조달청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공사대금은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청구하여 수령하여야 하며, 수령한 공사대금 중 하수급인, 건설근로자, 건설기계대여업자, 건설공사용 부품을 제작하여 납품하는 자 등에게 지급하여야 할 대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공사대금 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발주부서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조달청에서 제공하는「하도급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자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 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개설한 결제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과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 본 공사의 입찰은 별도의 사업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사업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우리 구 일자리경제과〔749-29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체결 이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체불임금 방지를 위한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

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전자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에 관한 사항 : 해운대구청 일자리경제과 ☎ 749-2902

○ 계약에 관한 사항 : 해운대구청 재 무 과 ☎ 749-4142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19. 12. 16.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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