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내혜홀초 교사동 내진보강공사//(안성시,평택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191227315-00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안성교육청
담당자 황윤경 연락처 031-678-5271 (psycho0371@goe.go.kr)
추정가격 197,090,000 원 기초금액 216,79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19-12-17 10:00 투찰마감일시 2019-12-20 10:00
참가등록마감 2019-12-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19-12-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1.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안성시·평택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2019-258

다음과 같이 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19. 12. 1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1. 공사개요

1.1. 공고번호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2019-258

1.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개요

 

공 사 명

공사기간

견 적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내혜홀초 교사동 내진보강공사

착공일로부터

60

2019.12.17. 10:00

~

2019.12.20. 10:00

2019. 12. 20.

11:00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집행관PC

일금216,799,000

(추정가격:197,090,000+ 부가가치세:19,709,000)

1.3. 수요기관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1.4. 공 사 명 : 내혜홀초 교사동 내진보강공사

1.5. 공사현장 : 경기도 안성시 내혜홀초등학교

1.6.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

1.7. 공사내용(내역서참조) : 교사동 내진보강

1.8. 추정금액 : 216,799,000

(추정가격 : 197,090,000+ 부가가치세 : 19,709,000+ 도급자설치 관급액 : 0)

* 관급자설치 관급액: 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제외대상 공사입니다.

2.2.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서 제출 대상공사입니다.

2.3.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하도급지킴이 대상 공사입니다.

2.4. 경기도[안성시·평택시]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2.5.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6.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7.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이며,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2.7.1. 견적제출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의 3.23%)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의 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의 8.5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221,188

3,094,534

189,023

3,909,166

 

2.7.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2.7.3.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안성시·평택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3.2.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 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4.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열람 장소는 4.3.과 같습니다.

4.3. 설계서 열람 장소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담당자 김호철(031-678-5281)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5.1.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무효

6.1.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6.1.1.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견적서 제출

6.2.1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12. 17. 10:00 2019. 12. 20.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2.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19. 12. 20. 11:00

7.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집행관PC

7.3.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7.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예정가격 산출시 1 미만은 절상)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7.5.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6.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7.7.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은 나라장터 시스템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 집니다.

7.8.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합니다.

7.9.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8.1.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9.1. 담당자

9.1.1.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황윤경(031-678-5271)

9.1.2.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김호철(031-678-5281)

9.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 정보-공사-”공고현황”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9.3.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템의 “e고객지원-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10.1.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등에 따릅니다.

10.2.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3.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4.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1.1.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11.2.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1.3.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1.4.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1.4.1. 하도급대금, 노무,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방법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11.4.2.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1.5.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12.1.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2.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3. 기타사항

13.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2.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3.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3.4.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2019121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 사 몫 외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1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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