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죽림초 교실복도 도장공사//(여수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105973-00 발주기관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담당자 김미경 연락처 061-690-5581 (yesuedu@korea.kr)
추정가격 48,730,000 원 기초금액 53,60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08 18:00 투찰마감일시 2020-01-14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1-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14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 일까지 여수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링크파일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2

 

시설공사 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1.8.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여수교육지원청재무관

 

 

1. 공 사 명 : 죽림초 교실복도 도장공사

2. 공사현장 : 죽림초등학교

3. 공사금액

(금액단위: )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E)

관급자

142,880,000

53,603,000

48,730,000

4,873,000

89,277,000

0

4.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간

5. 공사내용 : 교실 보수 1

6. 견적서제출

o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견적서 제출기간 : 2020.1.8.() 18:00 ~ 2020. 1.14.() 10:00

o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 2020.1.14.() 11:00

o 개찰장소 :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o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 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o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o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8.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1.14.() 15:00

. 개찰일시 : 2020.1.14.() 16:00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9. 입찰 참가대상자 유의사항

o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반영한 공사 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반드시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보험료를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기성 및 준공 대가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o 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 일까지 여수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이외 지역 업체는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 시 무효 처리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여수시 주된 영업소를 두어야 한다.

o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 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o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o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o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선금. 대가 지급요령 제3절 대가의 지급에 의거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에 따라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착공신고서 제출 시 우리교육청와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체결 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o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공사이며, 우리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입찰참가자격 확인) 2,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등록정보의 이용) 1항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 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공사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 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o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o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견적서 제출(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o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 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본 공고는 우리청 홈페이지(http://www.yeosuedu.go.kr)에 게재됩니다.

o 공사관련(설계서 열람 등) 사항은 여수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김성민(061-690-5593), 계약관련 사항은 재정지원과 김미경(061-690-5581)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105973-00_1578463309886_죽림초 교실복도 도장공사.hwp|2::2::내역서_20200105973-00_1578463309886_내역서(죽림초 교실복도 보수공사-물량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