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공고 제9237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의 소재지를 계속 여주시 또는 이천시 또는 광주시 또는 양평군에 둔 업체 나.「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다.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본 견적 제출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 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견적제출 참가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되며, 해당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 하여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하시고, 17:20시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단,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5.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여주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업체 이용약관, 공고문,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 제출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 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수지타산, 기타 등의 사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여주시와 3개월간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2020.12.31.까지 공채 매입 한시적 면제 바. 본 견적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87-2874), 감사법무담당관(887-2847) 및 홈페이지(www.yeoju.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안내공고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회계과(031-887-2874) ○ 설계도서 열람.교부장소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자원순환과(031-887-2453)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2020. 01. 08.
여주시 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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