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동천고등학교 매점 및 미술실 리모델링 공사 소액수의 견적요청 공고문//(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시설물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112095-01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천고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천고등학교
담당자 동천고등학교장 연락처 070-4313-0200 (dchs525@naver.com)
추정가격 50,83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14 15:00 투찰마감일시 2020-01-20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1-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20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 면허 또는 실내건축공사 면허 등록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동천고등학교 미술실 및 매점 리모델링 공사 소액수의 견적요청 공고

 

.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관급자재

(C)

기초금액

(A+B)

55,913,000

50,830,000

5,083,000

0

55,913,000

 

 가. 공사명 : 부산 동천고등학교 미술실 및 매점 리모델링 공사

. 공사개요 : 미술실 및 매점 리모델링 공사 1(본관 1, 2)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

 라. 견적서 제출기간 2020. 01. 14.15:00~ 2020. 01. 20.15: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개찰일시. 장소 2020. 01. 20.16:00본교 계약담당자 PC

. 본 공사는 계약과 동시에 착공될 예정이오니, 가능한 업체만 견적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의 전기부분은 본교에서 별도로 계약한 업체에서 시공예정이며, 건축공사의 진행됨에 있어서 본교 및 전기업체와 협의 후 시공되어야합니다.

 

.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공사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대상이며, 전자대금청구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다. 이 공사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시행.2019.06.01.) 43조의3에 따라『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이며, 계약상대자는 본교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를 본교에 제출해야합니다.

 

. 견적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 면허 또는 실내건축공사 면허 등록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견적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하기 때문에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2018.09.21.]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017.07.04.]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전자제출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마감 24시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견적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시설물유지관리 면허 또는 실내건축공사 면허 를 소지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당해자격도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견적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됨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결정

 가. 개찰일시 : 2020. 01. 20.16:00

 나. 개찰장소 : 동천고등학교 담당자 PC

 다. 낙찰자 결정 : 낙찰하한율(87.745%) 이상 견적 제출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별표 1.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대상 업종은 시설물유지관리/실내건축공사(100%)입니다.

대상업종

추정금액(원)

비율

시설물유지관리/실내건축공사

55,913,000

100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본교에 청렴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의 제43조의 3(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을 준수하여 착공계 제출 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시 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의 경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제외이며, 적용제외 승인요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입찰관련 법령과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본 공고문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으며 본교는 그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나.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동천고등학교 홈페이지[www.dongcheon.hs.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본교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설계도서를 열람하실 분은 사전 연락 후 동천고등학교 행정실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 일요일, 공휴일은 열람 제외) 열람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자

 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주소 및 담당자 연락처 :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번영로 105(대연동)동천고등학교 행정실 시설담당 주무관 이명훈 ☎ 070-4313-0201

 

붙임 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

 

2020. 01. 14.

 

동천고등학교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112095-00_1578978032854_1. 동천고등학교 미술실 및 매점 리모델링 공사 소액수의 견적요청 공고문.hwp|1::2::공고서_20200112095-00_1578978032874_2. 동천고등학교 미술실 및 매점 리모델링 공사 소액수의 견적요청 특수 조건.hwp|2::3::내역서_20200112095-00_1578978032874_3. 동천고등학교 매점 및 미술실 리모델링 공사 산출서.xlsx|2::4::내역서_20200112095-00_1578978032874_4. 동천고등학교 매점 및 미술실 리모델링 공사 시방서.hwp|2::5::내역서_20200112095-00_1578978032894_5. 동천고등학교 매점 및 미술실 리모델링 공사 도면.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