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강북 관내 유·초등학교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시설물 지 역 울산
공고번호 20200112630-01 발주기관 울산광역시강북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광역시강북교육지원청
담당자 이태형 연락처 052-219-5773 (kangbuk1@use.go.kr)
추정가격 67,636,364 원 기초금액 74,4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15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1-2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1-1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2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1/14 17:29내용수정
015. [공고]강북 관내 유·초등학교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hwp
015. 2020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 시방서(유초등).hwp
015. 유초 보수공사(단가계약).xls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으로 등록되어야 하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울산광역시에 두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울산광역시강북교육지원청 공고

2020 - 015

 

강북 관내 유·초등학교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 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공고

시설공사 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공고입니다.

 

2019. 1. 14.

울산광역시강북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 강북 관내 유·초등학교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

1-2. 공사현장 : 강북관내 유, 초등학교

1-3. 기초금액 : 74,400,000(추정가격 67,636,364+ 부가세 6,763,636)

1-4. 사업내용 : 내역서 등 참조

1-5.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01210일까지

2. 견적제출 및 개찰 장소·일시

2-1.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1. 15.() 10:00 ~ 2020. 1. 20.() 10:00

2-2. 개찰일시 : 2020. 1. 20.() 11:00

2-3.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강북교육지원청 공고집행관 PC

3.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3-1. 본 공사는「하도급 지킴이(전자적 하도급관리 시스템)」를 이용하는 공사 입니다.

3-2. 본 공사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확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3-3. 계약상대자는「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며, 하도급 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3-4.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 자재대금은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지급 하여야 합니다.

3-5.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고,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 여부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 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여부 확인에 응하여야 합니다.

4. 참가자격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으로 등록되어야 하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울산광역시에 두어야 합니다.

5.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5-1. 본 건은 총액 견적제출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2. 본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5-3.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공고를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5.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방식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5-6. 견적 제출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보증금 납부

6-1. 소액수의 견적제출 건으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현장설명

7-1.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우리청 시설지원과에서 공고기간 중 내역서, 시방서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시설지원과 주무관 김선환(052-219-5608)]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8-1.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많은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8-2.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붙임 1]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9-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10.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10-1.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0-2.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3. 본 건은 청렴계약대상입니다.

10-4.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공사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반드시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o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기성 및 준공 대가시)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의 3.335%)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의 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의 10.2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재료비+직접노무비의 2.93%)

377,698

509,638

38,714

1,411,060

10-5. 본 공사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공사입니다.

o 계약상대자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착공신고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o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미적용 사유서」를 착공신고 시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o 동 제도에 대한 시행 세부기준(각종 서식 포함)은 우리청 홈페이지(www.usgbe.go.kr교육지원청소개과별안내재정지원과자료실 96)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11-1. 공고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12-1.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o 내역/시방서 등에 관한 사항 : 시설지원과 주무관 김선환(052-219-5608)

o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과 주무관 이태형(052-219-5773)

12-2.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o 지방계약법령 : 법제처 홈페이(www.moleg.go.kr) 법령/해석정보 → 공포법령

o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 → 정책자료 → 법령정보 → 훈령/예규/고시

12-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o 나라장터(G2B) : 콜센터 1588-0800(www.g2b.go.kr)

12-4.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 [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

13-1.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내역서,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3-2.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3. 공고 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청의 해석에 따릅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112630-01_1578990519308_015. [공고]강북 관내 유·초등학교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hwp|2::2::내역서_20200112630-01_1578990519328_015. 유초 보수공사(단가계약).xls|2::3::내역서_20200112630-01_1578990519328_015. 2020 외부시설 보수공사 단가계약 시방서(유초등).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