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오정영어센터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3차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광주
공고번호 20200112722-00 발주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오정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오정초등학교
담당자 문수민 연락처 062-250-1708 (ojong95@daum.net)
추정가격 35,515,454 원 기초금액 39,067,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15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1-23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1-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23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의 면허를 필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공동도급.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하오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를 통하여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
링크파일

오정초등학교 공고 제2020-3

 

2020학년도 오정영어센터 통학버스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명: 2020학년도 오정영어센터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용역기간: 2020. 3. 19. ~ 2020. 12.11.

※ 운행횟수 : 등교일 1일당 등?학교 총2

※ 오정영어센터 운행계획 일정표 참조

※ 운행노선, 운행일수, 운행횟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용역제공차량조건 및 대수(승차정원):

45인승이상 대형, 148(1일당 최대 2대 운행)

1) 차량은 「도로교통법」 제52(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의 규정에 따라 관 할 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하고,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버스여야 하며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제53조의 4, 「도로교통법시행령」제31조 및 자동차안전기준에 규칙 등에 제시된 어린이 통학버스 요건을 갖춘 버스여야 한다.

2)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장치가 설치되어 있는 차량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장치

 

 

 

2020학년도 어린이통학버스 신규 임차 계약 시 전 차량 안전장치 설치 의무화

- 안전장치 종류: 좌석확인벨(체크벨), 안전벨(비상벨), 동작감지센서

- 안전장치 설치: 1안과 2안 중에서 어느 하나를 선택하여 설치

? 1) 좌석확인벨(체크벨)과 안전벨(비상벨) 동시 설치

? 2) 좌석확인벨(체크벨)과 동작감지센서 동시 설치

- 세부사항은 붙임 1> 참조

3) 201211일 이후 등록차량(최초등록일 기준)여객 자동차 운수 사업법 시행령 40조」

4) 자세한 사항은 [통학버스 운행계약 특수조건]에 따름.(반드시 확인!!)

※ 차량은 반드시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함. (지입차량은 입찰에 응할수 없음)

 

. 초금액: 39,067,000(금삼천구백육만칠천원)

※ 부가가치세, 유류비,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기타 일체 경비를 포함

※ 계약시 차량 1대 단가금액 산정 : 최종낙찰금액/148(원단위절사함)

※ 운행대수에 따라 계약금액은 변동가능함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 수의계약대상이므로 적격심사를 시행 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의 면허를 필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공동도급.지사투찰 불허)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하오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를 통하여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

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01. 15.() 09:00 ~ 2020. 01.22.()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이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오정영어센터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

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및「같은 법 시행규칙」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개찰

. 개찰 일시: 2020. 01. 22.() 11:00

.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견적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 등록됩니다.

 

10.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기타사항

. 견적에 응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 정보」-「용역」,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정부3.0정보공개」-「입찰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정부3.0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250-1708), 전자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통학버스 운행계약 특수조건 1.

2.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장치 1.

3. 통학버스 운행계획 1.

4. 용역계약일반조건 1.

5.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1. .

 

2020. 1. 14.

 

오정초등학교장

1::1::공고서_20200112722-00_1578990433594_5-1. 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0112722-00_1578990433594_5-2. 특수조건.hwp|2::3::과업지시서_20200112722-00_1578990433594_5-3. 안전장치 안내문.hwp|2::4::과업지시서_20200112722-00_1578990433594_5-4. 운행계획표.xlsx|2::5::과업지시서_20200112722-00_1578990433594_1. [물품계약일반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018.1.10.).hwp|2::6::과업지시서_20200112722-00_1578990433594_3.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