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북면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경남
공고번호 20200115539-00 발주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북면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북면초등학교
담당자 북면초등학교 연락처 055-717-5505 (bm2981877@hanmail.net)
추정가격 49,158,181 원 기초금액 54,074,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17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1-23 15:30
참가등록마감 2020-01-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23 16:3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2인이상의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없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주된 영업소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면허 등의 기준)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종류)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체)[G2B업종코드 5805]로등록을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링크파일

북면초등학교 공고 제2020-2(전자입찰공고번호: 20200115539-00)

 

2020학년도 북면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관련사항

 

발주기관

북면초등학교

용역명

2020학년도 북면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역개요

현장

북면초 버스운행구간 외(세부사항은 특수조건 참조)

기간

2020.3.1.~2021.2.28.(1, 공휴일 및 방학기간 등 제외)

용역규모

40인승 이상 승합버스 1대 운행(운전자 1, 보호탑승자 1명 포함)

용역내용

북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포함) 등·하교 학생 수송

운행일수

수업일수(190)±5로 하되, 학교교육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초금액

54,074,000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0.1.17.() 09:00

추정가격

49,158,181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0.1.23.() 10:00

부가가치세

4,915,819

개찰일시

2020.1.23.() 11:00

※ 기초금액에는 차량유류대,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 인건비, 제세공과금, 보험료, 수리비 등 모든 유지 . 관리경비 포함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특수조건: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과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제8, 27조제6, 29조제1항.제4, 48조제4, 50조제2106조제11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그 비용(정지표지판, 후방카메라, 황색도색, 차량구조 변경 등 모든 비용 포함)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국토부령)? 개정안 제53조의4(어린이확인경보장치)에 의거 요건을 갖추고 반드시 어린이하차 확인 장치를 설치하여야 한다.(원동기를 정지시키거나 시동장치의 열쇠를 제거한 후 3분 이내에 차실 가장 뒷 열에 있는 좌석부근에 설치된 확인버튼(근거리 무선통신 접촉을 포함한다)을 누르지 않는 경우, 같은 조 제2항에 따른 경고음과 제48조제4항에 따른 표시등 또는 제45조에 따른 비상점멸표시등이 작동하고, 경고음의 크기는 자동차 후방 끝으로부터 2미터 떨어진 위치에서 측정하였을 때 60데시벨(A) 이상 85데시벨(A) 이하일 것)

어린이 통학차량 운전자 및 탑승 도우미는 도로교통법 제53조의 3(어린이통학버스 운영자 등에 대한 안전교육)에 따라 신규 안전교육과 정기 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북면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 참조

2. 견적제출방법:「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소액 수의계약 대상 전자견적서 제출 방식으로서 총액, 지역제한,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및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주된 영업소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면허 등의 기준)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종류)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체)[G2B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 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 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공고문과 우리학교 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1항 제8호 및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생략(반드시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시고 투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받지 않으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전자견적서 제출

.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0.1.17.() 09:00 ~ 2020.1.23.()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제출을 취소 신청하려는 경우‘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전자입찰의 취소 신청 등)에 따라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전자견적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본 견적 제출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수의견적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조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입찰무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8.]을 준용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경쟁입찰참가등록증’의 정보와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 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등록 또는 등본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 반드시‘경쟁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변경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입찰무효)에 따라 처리될 수 있으며, 그로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등으로 복수예비가격 산출에 문제가 발생되어 순위 및 낙찰자 결정에 문제가 발생한 때에는 본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견적서 개찰

. 개찰일시 : 2020.1.23.() 11:00

. 장소 : 북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우리학교 행정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 제출자가 없거나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없을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제출 마감일시는 당일 15:30까지, 개찰은 16:30에 실시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로 견적 제출한 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2019. 10.8)]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각서 <별지1>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계약 체결시 각서 <별지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2019.10.8.]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 사후 정산

.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으로써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위 보험료는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공고서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2019.10.8.]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북면초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및 최저임금 보장

. 본 용역은 고용노동부「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최저임금법」제6(최저임금의 효력) 및 제10(최저임금의 고시와 효력발생)에 의한 최저임금 고시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시‘근로조건 이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가”의 위반 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8)’제14장 제73.에의거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고 이에 따르는 제재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제출에 의한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경상남도교육청 청렴서약제(재정정보과-3688, 2014.2.13.)’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한 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2019.10.8.]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11장 입찰 유의서, 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경상남도교육청 청렴서약제(재정정보과-3688, 2014.2.13.),「도로교통법」,「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 과정에서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향후 3개월간 경상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 본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공고>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은 경상남도교육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ne.go.kr) 알림마당/계약정보/입찰공고 란,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북면초 행정실(055-717-5505)으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 16.

북면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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