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하수ㆍ가축분뇨ㆍ분뇨슬러지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재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오수/폐수/분뇨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115843-00 발주기관 전라남도 함평군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함평군
담당자 정병호 연락처 061-320-1702 (smallsky9@korea.kr)
추정가격 204,545,454 원 기초금액 9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1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1-23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1-2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23 14:10 협정마감일시 2020-01-22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입찰자 전원 낙찰하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1221800


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종합재활용 허가를 득하고,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주소가 전라남도 내이고 지정된 기일 내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관련법령에 의하여 하수.분뇨.가축분뇨 슬러지를 처리할 수 있는 업체 이어야 함
링크파일

함평군 공고 제2020-32

 

용역 전자입찰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0년 하수.가축분뇨.분뇨슬러지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 위 치 : 함평군 환경기초시설

. 예정개요 : 2,500- 우리 군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 용역기간 : 착수일 ~ 2020. 12. 31.까지

. 용역예정금액: 225,000,000(추정가격 204,545,454, 부가세 20,454,546)

기초금액 : 90,000(부가가치세 포함) - 수집.운반비 포함 1톤당 처리 단가임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본 입찰은 하수.분뇨.가축분뇨 슬러지 1톤당 처리단가(기초금액)를 기준으로 하는 단가계약 입찰로써 수집.운반비와 처리비가 포함된 입찰입니다.

. 본 입찰 공고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입찰은 단가입찰이며,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총괄금액에 대한 총액입찰이 아니라 단가입찰 입니다.)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전자입찰 초기화면 “입찰공고 목록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개시일

투찰마감일

입찰개찰일

비고

2020.01.17.()

10:00

2020.01.23.()

10:00

2020.01.23.()

11:00

입찰관P.C

※ 입찰등록 및 투찰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종합재활용 허가를 득하고,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지 법인등기부상 주소가 전라남도 내이고 지정된 기일 내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관련법령에 의하여 하수.분뇨.가축분뇨 슬러지를 처리할 수 있는 업체 이어야 함

 

5. 입찰진행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

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 된 가격이 예정가격 으로 자동결정 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하되,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9.12.11.)에 의거 예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 : 87.745% / 적격심사 대상임

. 경영상태 평가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 중『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최근년도 연말결산서 및 공인회계사 감사보고서(공인회계사 확인)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장에게 제출한 재무제표(세무사확인)

※ 최근년도 : 2018년도 기준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이하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 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중 최저가 입찰자는 입찰종료일 이후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상기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모두 2개사 이내로 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많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거 대표사와 공동수급업체가 각각 작성한 후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에 대한 대표사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대표사의 승인없이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사의 단독 입찰로 처리되며, 추후 공동도급 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등에 관한 사항

.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수수료 납부에 관한사항 : 납부하지 않습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전자입찰 홈페이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 예정가격은 개찰 전에 우리 군 재무관이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선택하여 확정하고,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전자입찰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공고문,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지방계약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예규 등)을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사항에 게재하고, 전자입찰 장애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중 사업설명 및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상하수도과 수질관리팀(061-320-2834,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경리팀(061-320-17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0116

함평군 재무관

1::1::공고서_20200115843-00_1579158520342_공고서(슬러지 위탁처리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115843-00_1579158520362_과업지시서(슬러지).hwp|C::3::설계지침서_20200115843-00_1579158520362_설계서(슬러지).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