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공고 제2020-69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년 충청북도 도정소식지 우편발송 대행 ○ 용역기간 : 착수일 ~ 2020. 12. 31.까지 ○ 사 업 량 : 월 1회(총 12회), 월 19,000통 내외(과업지시서 참조) ○ 예정금액 : 금39,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금174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개찰의 일반사항 ○ 수의견적, 단가입찰, 제한(지역)입찰, 전자입찰(G2B) 입니다. ○ 입찰서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01.18.(토) 10:00 ~ 2020.01.23.(목) 10:00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0.01.23.(목) 11:00 ○ 개찰장소 : 충청북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청주시에 소재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재 기준일은 “안내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건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한 중소 기업자간 경쟁제품으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우편발송서비스(물품분류번호:80141622)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우편발송작업 시 신고한 영업장에서 일괄 작업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계약 시 사무실 위치도 및 건축물관리대장 첨부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수의견적 제출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도(회계과)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입찰설명서(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투찰전 과업내용 및 의문사항 등은 사전 문의 바람) ○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충청북도 회계과 계약팀 043-220-2825 ○ 과업 및 용역내용에 관한사항 등 : 충청북도 공보관 043-220-2084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관련법령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 충청북도홈페이지(http://www.cb21.net), 조달청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발주처의 승인 없이 본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넘길 수 없다. (하청불가) ○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 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대가 청구시에는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시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01. 17.
충청북도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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