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한국한방고등학교 교실바닥 교체 및 조리실 타일 교체 공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123405-01 발주기관 전라북도교육청 한국한방고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한국한방고등학교
담당자 박경빈 연락처 063-433-9900 (sena144@hanmail.net)
추정가격 82,420,000 원 기초금액 90,66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23 18:30 투찰마감일시 2020-01-3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1-2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3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1/23 18:06내역 변동으로 인한 변경 공고

기존: 125,386,000원
변경: 122,144,000원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한국한방고등학교 공고 제2020-2

 

공사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긴급)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입찰(견적)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추정 금액

본관동 바닥 및

조리실 타일 교체 공사

착공일로 부터

21일간

2020.1.23.

~

2020.1.30.[10:00]

2020.1.30.

11:00

입찰집행관

컴퓨터

122,144,000

(추정가격 82,420,000+

부가가치세 8,242,000)

※ 관급액(도급자): 31,482,000

o 공사내용

- 교실및복도 바닥 교체 747

- 조리실 바닥 타일 교체 113

o 공사현장: 한국한방고등학교

o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1일간(방학기간 중 공사 완료)

o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o 기초금액: 90,662,000

o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찰입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및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o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o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o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 공동도급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o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 경기도교육청 건설공사 부실방지에 관한 조례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o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94)2장 제8조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구 분

계상된 보험료

요율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501,147

((재료비+직접노무비)×2.93%)*1.2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4. 현장설명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o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한국한방고등학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o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공사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o 본 견적서 제출 건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견적서 제출

o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o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o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와 같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이상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로 결정합니다.

o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 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 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o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무효범위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o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o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국한방고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o 본 견적서 제출 안내문은 인터넷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2020123

 

한국한방고등학교장

1::1::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18_1.본관동 바닥 및 조리실 타일 교체 공사.hwp|1::2::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38_2.본관동 바닥 수선공사.xlsx|1::3::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38_3.조리실 바닥 수선공사.xlsx|1::4::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38_4.건축공사시방서(본관동).hwp|1::5::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38_5.폐기물시방서(본관동).hwp|1::6::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58_6.건축공사시방서(조리실).hwp|1::7::공고서_20200123405-01_1579770260258_7.폐기물시방서(조리실).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