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 견적 제2019-10호 견적 요청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사항
나. 견적서 제출방식 : 방문제출을 원칙으로 함. 2. 견적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공고등록일 기준 서울에 사업장을 소재지로 하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으로 등록 업체 다. 견적제출시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있음. 라. 공동계약은 불허함. 3. 계약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을 작성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나.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경우, 예산범위 내에서 최저가 견적(총액기준, 부가세 포함)을 제시한 업체와 수 의 시담 후 계약 업체를 결정함. 다.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그 이외의 견적 서 제출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라.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는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4. 견적 작성방법 및 제출 서류 가. 견적서는 첨부 자료를 숙지한 후 모든 사항을 반영하고 신청부서 담당자와 상의 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작성하며, 지정장소에 납품하고 설치(또는 교체, 이동 후 원상복구, 사용 교육 등을 포함)하는 비용을 포함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밀봉하여 제출) - 견적유의서 1부, 견적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사본 1부 - 사용인감계 1부, 실적증명서, 기타(위임장, 재직증명, 통장사본)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5. 견적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유의서에 따름. 6. 기타사항 - 공사에 관한 사항은 산학협력단운영팀(2610-1922), 기타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년 1월 23일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유의서 1.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체결한다. 단, 계약 당사자간 객관적인 지연 사유가 있는 경우는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2. 낙찰자가 상기 1항을 위반할 경우 어떠한 사유라도 낙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처리하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3. 본 계약의 물품 납품기한은 계약서에 별도로 정하고, 특별한 사유로 인하여 납품기한이 지체될 경우 낙찰자는 사전에 납품연기원을 제출하여,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4. 견적서의 금액은 반드시 총금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하고, 규격서, 물품설명 사항 등을 모두 반영하여야 한다. 5. 예정가격을 작성하는 경우 낙찰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순으로 정하며,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경우, 예산범위 내에서 최저가 견적(총액기준, 부가세 포함)을 제시한 업체와 수의 시담 후 계약 업체를 결정함. 6.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의 낙찰자는 예정가격과 낙찰금액의 차액을 차액보증금으로 계약보증금과 함께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7. 요청이 있는 경우 계약보증금은 계약 시 낙찰금액의 10%를 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8. 요청이 있는 경우 계약업체는 납품완료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되는 이행(하자)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9. 납부한 보증금(계약, 하자, 차액 등)은 보증의 목적이 달성되지 못했을 때에는 어떠한 사유라도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하자책임보증기간은 계약서에 별도로 표시하며, 이 기간 중 제품의 결함으로 품질이나 성능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지체없이 학교의 요구에 따라 조치하여야 한다. 11. 계약업체는 물품납품시 업무수행에 불쾌감을 주거나 사무실의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작업장 주변을 항상 정돈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작업장에서 발생한 각종 쓰레기 및 산업폐기물은 작업완료 후 즉시 수거해야 한다. 12. 물품의 검수 및 대금의 지불은 모든 품목이 납품된 이후로 한다. 단, 계약서에 별도의 조건이 명시되어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13. 납품대금의 결재방법은 통상적으로 검수 후 14일 이내로 한다.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단, 상호 협의한 경우 연장할 수 있다. 14. 지체상금의 징수는 국가계약법시행령과 시행규칙의 규정을 준용한다. 15.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 본 대학은 견적서 제출업체와의 계약 체결 등 계약관리를 위하여 제출된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및 제출된 서류 등에서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담당자명, 담당자 핸드폰번호, 은행계좌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견적 제출업체의 서면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인 정보를 삭제합니다. 16. 위 각항의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본 대학 산학협력단장의 판단에 따른다. 17. 본 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과 관계법령을 준용하며 상기 각항을 준수하여 본 입찰 및 계약에 임할 것을 입증하기 위하여 날인하여 제출합니다. **공고원문 참조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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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2727201_(PD Lab 전기공사) 견적요청공문외 공사설명서 및 시방서.zip#http://www.g2b.go.kr:8101/ep/tbid/downloadOtherBidAttafile.do?path=&fileName=&bidattaFileNo=1&tbidno=20200127272&bidseq=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