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인터넷전화 시스템 유지보수 (정정공고)//(서산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기타,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충남
공고번호 20200125167-01 발주기관 충청남도 서산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남도 서산시
담당자 명재현 연락처 041-660-3189 (mjh0311@korea.kr)
추정가격 43,102,336 원 기초금액 47,412,57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1-2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1-31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1-3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1-31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1/23 17:42발주번호 미연계하여 연계조치


1)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서산시에 둔 업체
2)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을 하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포함),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계약체결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링크파일

 

 

서산시 공고 제2020-211

 

 

소액 수의(용역) 견적 제출 안내

 

2020. 1. 23.

서산시 분임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인터넷전화 시스템 유지보수

. 용역대상 : 본청 정보통신실 내 기반시설, 2청사,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동 등

인터넷 전화 시스템 및 부가장비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0. 12. 31.까지

. 추정금액 : 47,412,57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47,412,570(부가가치세 포함)

 

본 용역 기초금액은 12개월간 대가 기준으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일할계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개찰

 

입찰등록개시일

입찰등록(투찰)마감일

개 찰 일 자

비 고

2020. 1. 29.

10:00

2020. 1. 31.

10:00

2020. 1. 31.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방법

. 총액입찰, 소액수의 대상(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입찰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서산시에 둔 업체

2)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을 하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포함),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계약체결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 본 사업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의22항에 따른「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에 따라 중견기업 및 대기업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은 계약상대자 결정전에 확인하며,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등록 및 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 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 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 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출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점방식에 의하여 1순위 업체를 결정합니다.

.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서산시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 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 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행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서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운영 조례 준수

. 용역계약 체결 후 착공 시까지 “임금지불서약서”는 계약부서에 “근로자 사역내역서”는 사업부서(감독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또한, “임금 청구확인서”는 대금청구 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 해야 합니다.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완납증명서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41-660-2272) 및 홈페이지(www.seo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 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회계과 김현명(041-660-2279)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정보통신과 박인성(041-660-3335)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1::1::공고서_20200125167-01_1579768911097_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0125167-01_1579768911097_과업지시서(인터넷전화시스템).hwp|C::3::설계지침서_20200125167-01_1579768911117_인터넷전화시스템 유지관리비 산정.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