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공고 제2019 – 2009 호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년 청사 무인경비 및 출입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0. 01. 01. ~ 2020. 12. 31.(1년간) ※착수기간 변경 시 계약금액이 일할변경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41,639,4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기 타 : 과업지시서 등 붙임자료를 반드시 열람 .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견적제출: 2020. 01. 29.(수) 09:00 ~ 2020. 01. 31.(금) 17:00까지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장소: 2020. 01. 31.(금) 18:00 / 경상북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아래자격을 모두 갖춘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 나. 「경비업법」제4조 규정에 따른 기계경비업(업종코드 : 1167) 및 「정보통신 공사업법」제14조 규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예외 등)에 해당되는 입찰입니다. 라. ?경비업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 경보를 수신한 때부터 25분 이내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계를 갖춘 업체 마. 본 사업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며, 전자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전자견적서 제출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견적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서 제출 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므로 견적서 제출시 지문인증을 통해 견적서 제출자의 신원을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의거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세 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청사운영기획과(금정연, 054-880-2940) ○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 회계과(김성훈, 054-880-2924)
2020. 01. 28. 경상북도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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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00127151-00_1580198292038_재공고문(2020년 청사 무인경비 및 출입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127151-00_1580198411934_과업지시서(2020년 경상북도청사 무인경비용역).hwp|2::3::과업지시서_20200127151-00_1580198411954_과업지시서(2020년 청사출입관리시스템 유지보수용역).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