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개수의 입찰공고문(공사)
1. 공 사 명 :중부건설본부 사무실 재배치 공사 2. 공사개요 가. 추정금액:₩45,370,050(추정가격+VAT+사급자재비) 나. 추정가격:₩41,245,500(VAT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공사기간:착공 후 28일간 마. 공사내용 : 세부내용 시방서 참조 ○ 철거공사 (벽돌벽 및 칸막이벽 철거), 수장공사 (SGP칸막이,유리칸막이 설치등) ○ 창호공사 (철거부위 방화문 설치) ○ 미장공사, 도장공사, 기타공사 등 바. 공사현장:대전 서구 변동중로37 (한전 중부건설본부)
3. 입찰 참가자격 등:아래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두고 있는 업체(단, 본점소재지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면허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보유업체 다. 공동수급가능:해당 없음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바.「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기간중인 자와 청렴계약이행각서(특수조건) 등에 따라 한전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및 한전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사. 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아래의 사유로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4호 아. 견적서 제출(투찰)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없는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7호
4. 현장설명:해당사항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일시:2020 / 01 / 28 10:00 ∼ 2020 / 02 / 03 18:00 다. 입찰일시:2020 / 01 / 28 10:00 ∼ 2020 / 02 / 04 12:00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042-717-4329)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바. 하도급에 관한사항:해당사항 없음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바.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공사기간 1개월이상)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이며「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대상 공사(3억원 이상)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퇴직공제부금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사용후 정산함) ○ 국민건강보험료 : ₩ 해당없음 (VAT별도) ○ 국민연금보험료 : ₩ 해당없음(VAT별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 해당없음(VAT별도) ○ 안전보건관리비 : ₩ 975,954원(VAT별도)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7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사. 일반관리비 및 이윤율 적용요율을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관리비율:6%, 이윤율:15%
7. 낙찰자 결정방법: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 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한전 중부건설본부 경영지원부(T.042-717-4422)
9. 입찰의 무효: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제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 심사기준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사는 품셈에 의한 원가계산을 적용한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를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의 작성 및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본 공사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적용 대상 공사로서, 공사 설계시 중소기업청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내역 고시”에 정한 바에 따라 사급자재(자재 별도 발주)로 하고 있습니다. 자.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 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설계 및 시공사항, 공사내용 등:토건부 홍주영 감독(☏ 042-717-4574) (2)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경영지원부 박예순(☏ 042-717-4422) (3) 한전 전자조달시스템 문의 : 061-345-1247∼8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 28.
한 국 전 력 공 사 중부건설본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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