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포두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정정공고)//(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211287-01 발주기관 전라남도고흥교육청 포두초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고흥교육청 포두초등학교
담당자 오진주 연락처 061-832-6017 (ssjinju@hanmail.net)
추정가격 56,658,836 원 기초금액 62,324,72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4.2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10 13:00 투찰마감일시 2020-02-17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2-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17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단독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나.「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포두초등학교 공고 제2020 - 3

 

포두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2020. 2. 10.

포두초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학년도 포두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 용역기간 : 2020. 3. 1. 2021. 2. 28.(운행일수 222),

. 용역개요 : 45인승이상 버스 1(통학차량 안전요원 포함)

. 기초금액 : 62,324,720(추정가격 56,658,836, 부가가치세 5,665,884)

. 용역내용: 포두초등학교 학생 (공동이용학생 포함) 등.하교 수송 업무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내용서(특수조건)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개찰일시

. 전자입찰개시 및 마감일시 : 2020. 2. 10.() 11:00 2020. 2. 17.()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2020. 2. 17() 11:00

? 개찰장소: 포두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내용서는 우리 학교 행정실(061-832-6017)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0. 2. 17.() 15:00

. 개찰일시: 2020. 2. 17.() 16:00

 

4. 입찰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 전라남도 지역제한대상 용역입니다.

. 적격심사대상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5.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무효인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서제출

.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에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4.245%)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

[별표5] 육상운송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비 대상) 추정가격 5천만원 초과 5억원 미만’적용

2)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금액기준) : 62,324,720(부가가치세 포함)

- 동등이상용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초.중.고 통학버스 운행 실적

- 유사용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동등이상용역을 제외한 전세버스 운행 실적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이행 완료된 실적 부분만 인정하므로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용역명, 이행기간과 이행실적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공공기관 이행실적은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고,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의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하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야 합니다.

3)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함(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6]적용)

4) 기술능력(장비보유상황) 평가기준 : 입찰공고일 현재 자기의 명의로 버스가 아래의 대수 이상 등록되어 있는 경우 만점을 부여하며 미달하는 경우 심사항목 배점한도에 따라 점수를 부여합니다 (보유장비를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제출하여야 함)

- 2012. 1. 1.이후 신규 등록된 45인승이상 1

※ 제출서류 :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등록증 사본, 보험가입증명서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자동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전라남도교육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학교 행정실에서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자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학생 통학차량 운행 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 제8.9.10, 25조제2, 25조의2, 27조제6, 29조제1항제4, 48조제4, 50조제2.3.4, 53조의1 의한 ‘어린이 통학버스’요건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하 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설명사항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 포두초등학교 홈페이지(http://podu.es.jne.kr/) 및 전라남도고흥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hed.go.kr/),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 게재하며, 본 공고문에 대한 의문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1-832-6017),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211287-01_1581304052968_입찰 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0211287-01_1581304052968_특수조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