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가은초등학교 외 4교 다목적강당 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긴급공고)//(문경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사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200213469-00 발주기관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담당자 권혜리 연락처 054-550-5571 (kbmge@korea.kr)
추정가격 19,559,091 원 기초금액 21,51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13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2-17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2-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17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 하한선 미달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 견적제출 공고일 현재 건축사법 제7조에 의거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문경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우편번호) 36931

경북 문경시 호계면 태봉125

 

TEL. (054)550-5571

FAX. (054)553-1396

 

기술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 용 역 명: 가은초등학교 외 4교 다목적강당 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공 고 일: 2020. 2. 10.()

□ 개찰일시: 2019. 2. 17.()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견적공고로 견적 희망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문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전화번호 054-550-557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생각, 소중한 사람 문경교육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http://www.kbmge.go.kr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9

기술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2. 10.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재무관

 

 

1

 

견적제출 관련사항

용 역 명

가은초등학교 외 4교 다목적강당 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용 역 현 장

경상북도 문경시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120일동안

용 역 금 액

21,515,000(금이천일백오십일만오천원))

(추정가격: 19,559,091, 부가가치세: 1,955,909)

용 역 개 요

가은초등학교 다목적강당 벽체보수 690㎡ 외 4

(상세내역 과업지시서 확인)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0. 2. 13.()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0. 2. 17.() 10:00

개 찰 일 시

2020. 2. 17.() 11:00

 

 

2

 

견적제출 및 계약추진

2.1. 소액수의, 전자견적, 총액견적, 지역제한(문경시), 적격심사대상 제외, 청렴서약제대상,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입니다.

2.2.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 견적제출 공고일 현재 건축사법 제7조에 의거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문경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조달청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3.3. 미 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2019. 10. 4.)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되어 다른 수의계약 참여에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4.1. 이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시설지원담당 주무관 김자연(054-550-5581)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견적참가신청: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2. 입찰보증금 납부: 소액수의 견적 제출 건으로 입찰보증금을 받지 않습니다.

 

 

6

 

견적 제출

6.1. 견적 제출기간: 2020. 2. 13.() 10:00 ~ 2020. 2. 17.()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2.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3.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5.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6.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2019. 10. 4.) 11장 입찰 유의서 제212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8

 

개 찰

8.1. 계약상대자 결정(개찰)일시: 2020. 2. 17.() 11:00

8.1.1.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 문자 수신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2. 장 소 : 문경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9.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9.2.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하여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3.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2019. 10. 4.)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문경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11.1.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 우편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e-mail: kbmge@korea.kr

11.2. 낙찰자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를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36931) 경상북도 문경시 호계면 태봉 125, 문경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11.3.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 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12

 

기타 사항

12.1.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또는 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2. 견적 참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3.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12.4. 본 공고문은 경상북도교육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e.go.kr) 입찰정보란,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인터넷홈페이지(http://www.kbmge.go.kr)/알림마당/구매입찰공고/입찰공고정보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213469-00_1581330143617_가은초등학교 외 4교 다목적강당 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0213469-00_1581330143637_[행정지원과-1395 (첨부)] 과업지시서(가은초 외 4교 다목적강당 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