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외 1실 리모델링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긴급공고)//(여수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214461-00 발주기관 전라남도여수교육청 여수동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여수교육청 여수동초등학교
담당자 박병래 연락처 061-666-4792 (hh6664793@hanmail.net)
추정가격 35,602,727 원 기초금액 39,16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11 16:00 투찰마감일시 2020-02-17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2-1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17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0006) 면허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여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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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동초등학교 공고 제2020-5

[긴급]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2020. 2. 11. 여수동초등학교경리관

1. 공 사 명: 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외 1실 리모델링

2. 공사현장: 여수동초등학교(여수시 진남로 151)

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5일간

4. 공사내용: 교육복지실 및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

5. 공사추정금액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E)

관급자

39,163,000

39,163,000

35,602,727

3,560,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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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견적서 제출

o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 제출기간: 2020. 2. 11. 16:00 2020. 2. 17. 10:00

o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 참가대상자 유의사항

o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4)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이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우리학교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체결하여야 합니다.

o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를 반영한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드시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보험료를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보험료 사후정산 등)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 노동부 고시) 8조에 따라 목적 외 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정산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2020. 2. 17. 11:00~

o 개찰장소: 여수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o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2019. 10. 8.)] 5장 수의계약 요령에 의한 결격사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o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o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 작성하므로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0. 2. 17. 14:00

o 재입찰일시: 2020. 2. 17. 15:00

 

10. 입찰(견적)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o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0006) 면허업체로서 찰공고일 전일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여수시에 법인등기부상 점 소재지를 있는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

o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가종합전자조달)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o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o 설계도서 열람 장소: 여수동초등학교 행정실(전화 061-666-4792)

 

13.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o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o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 관련사항

. 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개별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o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찰로 시행하 공사이며,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

o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공사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및 시방서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등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

o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공사, 물품, 용역의 입찰에 참가하는 때에는 청렴계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

o 본 공고는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ysed.jne.go.kr)에도 게재됩니다.

o 기타 문의 사항은 여수동초등학교 행정실(061-666-47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214461-00_1581394933608_01. [긴급]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외 1실 리모델링 공고문.hwp|1::2::공고서_20200214461-00_1581394933628_02. 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리모델링 내역서.xlsx|1::3::공고서_20200214461-00_1581394933628_03. 여수동초등학교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 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