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동초등학교 공고 제2020-5호 [긴급]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합니다. 2020. 2. 11. 여수동초등학교경리관 1. 공 사 명: 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외 1실 리모델링 2. 공사현장: 여수동초등학교(여수시 진남로 151) 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5일간 4. 공사내용: 교육복지실 및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 5. 공사추정금액
6. 견적서 제출 o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 제출기간: 2020. 2. 11. 16:00 ∼ 2020. 2. 17. 10:00 o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 참가대상자 유의사항 o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04호)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이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우리학교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체결하여야 합니다. o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를 반영한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반드시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보험료를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보험료 사후정산 등)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 노동부 고시) 제8조에 따라 목적 외 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정산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2020. 2. 17. 11:00~ o 개찰장소: 여수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o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2019. 10. 8.)]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o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o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 작성하므로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0. 2. 17. 14:00 o 재입찰일시: 2020. 2. 17. 15:00
10. 입찰(견적)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o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0006) 면허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여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 o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o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o 설계도서 열람 장소: 여수동초등학교 행정실(전화 061-666-4792)
13.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o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o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개별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o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공사이며,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o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공사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및 시방서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등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공사, 물품, 용역의 입찰에 참가하는 때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o 본 공고는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ysed.jne.go.kr)에도 게재됩니다. o 기타 문의 사항은 여수동초등학교 행정실(061-666-47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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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공고서_20200214461-00_1581394933608_01. [긴급]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외 1실 리모델링 공고문.hwp|1::2::공고서_20200214461-00_1581394933628_02. 여수동초등학교 교육복지실 리모델링 내역서.xlsx|1::3::공고서_20200214461-00_1581394933628_03. 여수동초등학교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 내역서.xls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