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학교 공고 제2020-14호
「 2020학년도 한밭대학교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9학년도 한밭대학교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나. 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문의 : 시설과 042-821-1776) 다. 과업수행 장소 : 한밭대학교 라. 용역기간 : 2020. 3. 1. ~ 2021. 2. 28. 마. 입찰방식 및 견적방식 : 전자입찰, 지역제한(대전광역시) 바. 추정금액 : 금54,140,000원(부가세 포함) 사. 기타사항 : 공동이행방식 불가
2. 견적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0. 2. 17.(월) 10:00 ~ 2020. 2. 21.(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0. 2. 21.(금)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상(한밭대학교 입찰집행관 개인용PC)
3. 견적서 제출방식 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다.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으로 등록한 자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인 자 라.「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견적 공고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 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밭대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체결 사항 가.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나. 제출서류 : 낙찰가 산출내역서, 해당업종등록증 및 필요서류, 청렴계약이행각서,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보험 기관부담금 납부완납증명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0.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아. 나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이 1회만 가능합니다. 자. 대금은 완료검사 후 지급합니다. 차.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본교 총무과 재무팀(042-821-1043) -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본교 시설과(042-821-1776)
2020. 2. 17. 한밭대학교 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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