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한밭대학교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방(안전)점검 지 역 대전
공고번호 20200224456-00 발주기관 한밭대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한밭대학교
담당자 김광록 연락처 042-821-1043 (tax3@hanbat.ac.kr)
추정가격 49,218,181 원 기초금액 54,14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1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2-21 14:30
참가등록마감 2020-02-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21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2인이상 유효한 입찰자 없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으로 등록한 자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인 자
라.「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링크파일

한밭대학교 공고 제2020-14

 

2020학년도 한밭대학교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2019학년도 한밭대학교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 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문의 : 시설과 042-821-1776)

. 과업수행 장소 : 한밭대학교

. 용역기간 : 2020. 3. 1. ~ 2021. 2. 28.

. 입찰방식 및 견적방식 : 전자입찰, 지역제한(대전광역시)

. 추정금액 : 54,140,000(부가세 포함)

. 기타사항 : 공동이행방식 불가

 

2. 견적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0. 2. 17.() 10:00 ~ 2020. 2. 21.() 10:00

. 개찰일시 : 2020. 2. 21.()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상(한밭대학교 입찰집행관 개인용PC)

 

3. 견적서 제출방식

.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으로 등록한

.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인 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견적 공고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 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률 시행규칙 제44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밭대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체결 사항

.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 제출서류 : 낙찰가 산출내역서, 해당업종등록증 및 필요서류, 청렴계약이행각서,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보험 기관부담금 납부완납증명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0. 기타사항

. 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이 1회만 가능합니다.

. 대금은 완료검사 후 지급합니다.

.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본교 총무과 재무팀(042-821-1043)

-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본교 시설과(042-821-1776)

 

2020. 2. 17.

한밭대학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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