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충청북도노인종합복지관 스프링클러 설비 설치공사 설계용역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설계(소방시설)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00226912-01 발주기관 충청북도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담당자 서정미 연락처 043-220-2826 (provin7277@korea.kr)
추정가격 41,210,000 원 기초금액 45,33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18 11:00 투찰마감일시 2020-02-21 11:00
참가등록마감 2020-02-2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21 12: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2/18 14:14업종제한 입력시 일반소방시설공사업으로 오류 표기되어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전기)로 수정하여 공고함
최종수정일 =-> 2020/02/18 10:16소방공시설사업법에 의한 스프링클러 설비 설치공사 설계용역은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와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분야의 업종을 다 충족해아 하고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자 이어야 하므로 업종 변경공고 하고자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하는 업체이며,
○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소방 시설설계업(기계) 및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소재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입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링크파일

충청북도 공고 제2020211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2. 18.

충청북도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충청북도노인종합복지관 스프링클러 설비 설치공사 설계용역

○ 위 치 : 청주시 서원구 흥덕로 42 충청북도노인종합복지관

○ 사업내용 : 스프링클러 설비 설치공사 실시 설계용역

○ 사업기한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 기초금액 : 45,331,000(부가가치세 포함)

※ 세부내역은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 및 개찰의 일반사항

○ 제한(지역), 수의견적입찰, 전자입찰(G2B)입니다.

○ 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2. 18.() 11:00 ~ 2020. 02. 21.() 11:00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0. 02. 21.() 12:00

○ 개찰장소 : 충청북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된 영업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하는 업체이며,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소방 시설설계업(기계) 및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자 이어야 합니다.

소재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입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5장 수의계약 운 요령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

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2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도(회계과)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6.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 투찰전 설계내용 및 의문사항 등에 대하여 사전 문의 바람

○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충청북도 회계과 계약담당 043-220-2826

○ 설계서 및 시방내용 등 : 충청북도 노인장애인과 043-220-3069

○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충청북도 노인장애인과(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8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관련법령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 충청북홈페이지(http://www.chungbuk.go.kr), 조달청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등 관련 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시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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