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공고 제2020-162 호
소액수의견적 안내공고(긴급) 2020년 2월 18일 진 천 군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혁신도시 청소년두드림센터 사업(증축공사-통신) 나. 사업량 : 연면적 712.40㎡ 다. 위 치 :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2854번지 2층 라. 공사예정금액(원) 및 공기 (단위:원)
※ 본 공사의 공사기간은 착수일로부터 총150일입니다.
2.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와 물량내역서는 진천군 여성가족과(☎043-539-7761)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7: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8:00에 하며, 재입찰시 신규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공사는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지역제한 및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 법령에 의한『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진천군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전자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소액수의)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투찰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적격심사 서류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사업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군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군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전자계약 체결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 군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10. 법정 정산과목 정산준수 가.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안전관리비 등 법정 정산 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 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견적서 입찰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설계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투찰 후 기타 법령상 및 행정 절차상 해석의 차이나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우리 군의 해석과 요구에 따라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우리 군에서 요구하는 소정의 공채(공급가액의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착공계 제출시 합의서 체결, 노무비 지급용 전용계좌 사본 제출 - 노무비는 월단위 청구, 전월 지급내역 및 당월청구내역 제출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진천군 하도급업체 보호와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 시 근로자 및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감독공무원 확인 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설계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진천군 여성가족과(☎043-539-776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정보과(☎ 043-539-3923),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콜쎈터(국번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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