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양산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양산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경남
공고번호 20200228356-00 발주기관 경상남도양산교육청 양산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남도양산교육청 양산초등학교
담당자 김보은 연락처 055-386-2034 (yy2034@hanmail.net)
추정가격 38,636,363 원 기초금액 42,5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18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2-24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2-2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24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단독응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 용역차량은 회사소유 직영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
나. 주된 영엽소가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속해서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남도에 양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링크파일

양산초등학교 공고 제2020-13

(전자입찰공고번호 : - )

 

2020학년도 양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양산초등학교 행정실(055-386-2034)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양산초등학교 교무실(055-385-5360)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수의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0학년도 양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역현장

양산초등학교(경상남도 양산시 중앙우회로 102)

용역기간

2020. 3. 1. ~ 2021. 2. 28. (1년간)

용역개요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 참조(차량규격: 45인승이상 1)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42,500,000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0. 2. 18.() 14:00

추정가격

38,636,363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0. 2. 24.() 12:00

부가가치세

3,863,637

개찰일시

2020. 2. 24.() 13:00

※ 면세사업자 낙찰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함.

※ 기초금액에는 차량유류대, 운전자 및 탑승도우미 인건비, 제세공과금, 수리비,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계약금액 이외의 어떠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제출 방법 및 계약방법

 

 

소액수의, 소기업 및 소상공인간 전자견적, 총액견적, 지역제한, 제한적 낙찰하한율 적 용,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공동수급불허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 용역차량은 회사소유 직영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

. 주된 영엽소가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속해서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남도에 양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견적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동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특히 견적 제출 대리인)는 견적 제출 당시 반드시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용역과 관련한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를 반드시 열람하고 견적에 응찰하시기 바라며, 모든 견적제출자는 본 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를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견적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제출기간 : 2020. 2. 18.() 14:00 ~ 2020. 2. 24.()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견적 견적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전자견적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0. 2. 24.() 13:00

. 개찰 장소 : 양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견적을 실시하고 견적제출 마감일시는 당일 15:00까지, 개찰은 16:00에 실시합니다.

 

 

9.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각서 제출)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청렴서약제 시행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및 최저임금의 보장

 

. 본 용역계약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관련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별첨 “근로조건이행확약서”<별지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경상남도교육청 관급공사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임금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임금지불약정서”<별지2>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가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제5절에 의거하여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 준용에 따라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사후(기성대가 및 완수대가 지급시) 정산하게 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최종 용역대가 청구 시 본 용역계약과 관련된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우리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이행 관련하여 10일이상 지연배상금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3개월간 경상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실(386-2034), 감사담당관실(268-1055) 및 홈페이www.gne.go.kr –전자민원마당-부조리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고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양산초등학교 행정실 (386-2034, 경남 양산시 중앙우회호 102),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학년도 양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1.

2. 2020학년도 양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설명서 1.

 

2020. 2. 18.

양산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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