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협회 웹사이트 통합 개편 및 관리 개선 용역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233807-01 발주기관 특수법인 한국전파진흥협회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특수법인 한국전파진흥협회
담당자 김대웅 연락처 02-317-6119 (kimdw@rapa.or.kr)
추정가격 181,818,181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27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3-02 11:00
참가등록마감 2020-03-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3-02 12: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2/21 18:12담당자 연락처 수정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o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자
o 해당 입찰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제2항, 동법시행규칙 제17조의6,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7호에 따라 대기업 입찰이 제함됨
링크파일

 

한국전파진흥협회 공고 제2020-16호 조달청 공고 No. 20200233807-01

 

‘협회 웹사이트 통합 개편 및 관리 개선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방법

입찰서 제출 기간/장소

사업예산

o 협회 웹사이트 통합 개편 및 관리 개선 용역

일반경쟁

입찰

(총액)

o 20.3.2., 11:00 접수마감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o 200,000천원

(부가세포함)

 

※ 추정가격 : 181,818,181, 부가가치세(10퍼센트) : 18,181,819

 

o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 12. 31. 까지

 

o 세부 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o 입찰금액 작성시에는 과세사업자, 면세사업자, 영세율사업자에 상관없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기준으로 작성하며,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할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10퍼센트)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o 본 입찰건은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습니다.

o 가격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0.2.27. 09:00

접수마감일시 : 2020.2.28. 18:00

개찰일시 : 2020.3.2. 12:00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o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접수개시일시 : 2020.3.2. 09:00

접수마감일시 : 2020.3.2. 11:00

* 장소 : 한국전파진흥협회 5층 민원실

※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해 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며 상기접수시간 및 장소에서 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하오니 시간엄수바라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o 제안서 평가일 : 2020.3.9.,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가격제안서 개찰은 상기 입찰일시에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개찰합니다.

 

2. 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추진하고 제안서의 발표평가를 통하여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o 최고득점 업체부터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하며, 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합니다.

 

o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결정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o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자

 

o 해당 입찰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2, 동법시행규칙 제17조의6,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7호에 따라 대기업 입찰이 제함됨

 

o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입찰자가 '' 내지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상기 '' 내지 ''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18:00까지 본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o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o 협상 후 1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o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o 신분증 지참(상기 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경우 ※참조)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가 제안서를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와 이를 증명할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소속사에서 받은 급여와 관련 해당기관에서 발급받은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중의 하나를 제시하여야 합니다.(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 되었을 경우에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ㆍ신분증 지참

 

o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PT발표자료) 10(원본 1, 사본 9)

- 제안서 작성시 아래의 항목들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 회사 소개 자료(경험, 인력, 매출 등)

. 수행진의 기술 보유력, 사업 수행 계획(상세하게 작성)

. 참가업체는 평가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는 자료를 추가로 기재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는 반드시 A4 규격으로 무선제본 할 것(링제본, 호침, 바인더 제작 금지)

 

o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가 수록된 CD 3(CD에 업체명 표기할 것)

 

o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o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o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o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날인한 최3년도 재무제표 1

 

o 클린행정 협조서 1

 

o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8. 조달청 나라장터 이용관련

 

o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o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o 참가비용 일체는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하며 공고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o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무효처리합니다.

 

o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 신고 : 한국전파진흥협회 검사역실 이열(02-317-6049)

 

o 보충정보 제공처

- 주 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중앙로13나길 3 한국전파진흥협회

- 사업 관련 문의 : 경영기획본부 강종구(02-317-6121)

- 입찰 관련 문의 : 경영기획본부 김대웅(02-317-611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220

 

한 국 전 파 진 흥 협 회 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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